•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참고 인내해야 거둔다

등록 2017.11.25 00:01:00수정 2017.11.25 00:10:5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참고 인내해야 거둔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25일(음력 10월8일 임진일)  

▶쥐띠= 과거의 일로 연연하는 생각은 자신을 소심하게 만드니 희망을 품고 출발하라. 새로운 만남과 과감한 시도로 몇 곱절 좋은 기분이 되겠으나 곤란한 문제를 조급히 해결하려다 손실이 따를 듯. 보라색 옷은 진전없는 애정 문제 해결.

▶소띠= 꾸준히 해온 일의 성과를 포기하지 않고 진행할 때 기쁜 소식 이어지나 서쪽 사람 말 귀담아듣지 말고 한길만 향하라. 10, 11, 12월생 파란색은 삼가고, 검은색을 입으라. 힘과 용기를 나타낸다.

▶범띠= 사업 성공을 위해 달리는 것도 중요하나 가정 화목이야말로 모든 것을 단단히 성장시킬 수 있는 울타리임을 알아야 할 때다. 가족과 함께 단단한 시간을 갖고 대화하라. 자녀 탈선도 막을 수 있는 길이다.

▶토끼띠= 새 사업을 구상할 때 현재 위치를 뒤돌아보고 친구나 친지 자문을 들으면 소득이 있을 운. 소, 개, 돼지띠와 협력하면 더욱 좋다. ㅅ, ㅈ, ㅊ 성씨 늦은 시간 운전은 삼가라. 피로가 겹치니 휴식이 필요하다.

▶용띠= 현재 추진하는 일 금전으로 심적 고통이 크나 참고 인내하며 과감히 추진할 때 뿌린 만큼 거둘 수. 괜한 일에 신경 쓰다 주관적인 자세가 흔들리지 않도록 하라. 상대를 믿는 만큼 한길만 생각하고 정신 차려 바로 서라.

▶뱀띠= 작은 일이든, 큰일이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말라. 바다와 같은 넓은 마음가짐이야말로 막힘없는 하루로 지속할 때 작은 일이 큰일로 발전되지 않는다. 양보하는 미덕이야말로 큰 그릇이 되기 위한 길임을 알라. 1, 4, 9월생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

▶말띠= 무소식이 희소식임을 알라. 인내를 배울 때 동, 남간에서 도움 줄 듯. 투자하는 종목의 기대는 오늘보다 내일이 안정되나 금전 손실이 따르니 투기는 금물. 3, 5, 9월생 사랑의 화합 정신이 필요. 한발 양보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양띠= 끝없이 찾는 자에게 길이 열린다. 사소한 일에 짜증 내지 말고, 자녀에게 사랑을 베풀라. ㄱ, ㅅ, ㅇ 성씨 마음의 문을 열라. 애정에 민감성을 보이기보다 자유롭게 대할 때 사랑을 차지할 수 있다.

▶원숭이띠= 확신하는 일은 더 큰 자부심으로 밀고 나가면 큰 성과 있을 듯. 서쪽 사람에게 협조를 구하면 많은 조언을 받을 수 있고, 금전 문제 또한 원활해진다. ㅅ, ㅊ, ㅇ 성씨 상대를 제압하려 말고 신뢰감을 줄 때 따르는 자가 많아진다.

▶닭띠= 매사 경거망동은 주위 친지에게 뜻하지 않는 손해를 끼친다. 가족 간 대화로 분위기를 새롭게 하고, 화합할 때 사업 또한 길하다. 큰 욕심은 삼가고, 한 계단씩 올라갈 것. 1, 4, 6월생 분홍색으로 단장하라. 애정을 부르는 색.

▶개띠= 아무리 좋은 생각도 실천하지 않으면 시간만 낭비한다는 사실을 알라. 뿌린 만큼 거둘 수 있는 좋은 시기다. 양, 말띠와 친목을 다지는 것이 대인 관계의 안목을 넓혀줄 듯. 자신감으로 상대를 대하라.

▶돼지띠=고생 끝에 낙이 옴을 알라. 현재 순탄한 행로에 놓여 있을지라도 사업 발전을 위해서는 가시밭길을 걷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7, 8, 11월생 어제 일은 잊고, 오늘 일에 최선을 다할 때 주위가 도울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