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동쪽 아니면 가지 마

등록 2017.12.02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동쪽 아니면 가지 마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2일(음력 10월15일 계해일)  

▶쥐띠= 진실은 진실로 통하는 법. 묵묵히 주어진 일에 열중하고, 남의 호의도 겸손하게 받아들이라. 자식에게 더욱 신경 쓰고 제작, 건축업 하는 사람은 호황의 날이다. 단, 여자관계를 경계하는 것이 좋다. 내 마음 같지 않다.

▶소띠= 바깥 일보다는 내실을 기할 것. 가족을 적대시하지 말고 서로 감싸자. 가정은 작은 천국임을 알라. 가정이 편안해야 사업도 안정된다. 5, 6, 10월생 투기는 삼가고, 현 상태 유지할 것.

▶범띠= 과신을 삼가고 침착하게 처신해야 대길하다.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경거망동은 금물. 매사 신중히 처신하고, 자기 수양에 힘써야 할 때. 2, 9, 11월생은 가정을 위해 새롭게 출발할 때 멀게 느껴졌던 자식과의 감정이 돈독해지겠다.

▶토끼띠= 겸손이 지나치면 오히려 무시당할 수 있다. 매사 자신 있게 행할 것. 세상에서 자기만 외롭고 답답한 여자로 착각하지 말라.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팔 것. 믿었던 사람이 정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격. 검은색, 백색 삼기라.

▶용띠= 자신이 처한 위치를 잘 판단해 예의 주시해보고 일을 저지름이 좋을 듯. 괜히 남에게 오해받을 운세이니 주변 구설을 조심하라. 2, 7, 11월생을 잡아라. 능력 있는 자이니 투자해도 괜찮을 듯.

▶뱀띠= 각오와 결단이 필요할 때. 실력자와 협력해 일을 추진하면 의외로 좋은 결과 있을 듯. 6월생은 자신만 알고 있는 비밀이 있으면 끝까지 간직하고, 살결이 검은 사람은 친가 덕을 보면서도 신경 쓰게 될 듯.

▶말띠= 서로 기쁨과 즐거움이 교차할 수다. 여러 모임으로 지출도 많으나 수입도 있겠다. 기혼 여성은 직업을 갖고 싶으면 부업으로 작게 시작해 보라. 짭짤한 재미를 볼 수 있을 듯. 너무 큰 욕심은 금물.

▶양띠= 새로운 것보다는 현재를 지켜나가야 길하다. 꾸준함이 성공을 가져옴을 알 것. 자신 없이 하는 일은 자신의 것이 아니라 남의 것을 하는 격이니 용기가 필요하다. 3, 7, 11월생은 남녀 간 한발 양보해 성격을 맞춰라.

▶원숭이띠= 필요 이상 감정을 내면 대인관계에서 손해 볼 경우가 있다. 애정에 실패한 여자에게 연하가, 남자에게 연상이 따른다. 좋은 인연이 될 듯하다. 금전 조달은 될 듯하면서 침체하는 상태임.

▶닭띠= 내 욕심을 차리기보다 남을 돕는 이에게 큰 이득이 생긴다. 차근차근 답을 쌓듯 베풀면 한꺼번에 복이 옴을 알라. 4, 8, 10월생 신병이 악화할 수 있고, 우울증에 빠질까 염려된다. 애정에 너무 얽매이며 욕심내지 말라.

  ▶개띠= 모든 것이 마음대로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말라. 때가 왔다.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참는 자에게 복이 찾아오니 명예 또한 얻을 수 있다. 친할수록 금전 거래를 멀리하라. 1, 4, 9월생 애정에도 흔들리는 마음이니 답답할 뿐.

▶돼지띠= 참을성도 있고, 인정도 많으나 인덕이 없다. 예기치 않던 일로 멀리 갈 일이 있겠다. 동쪽으로 가는 것은 괜찮으나 다른 쪽에는 일이 꼬인다. 토지에 손대면 무너지는 소리 들릴 듯. 학원 경영자는 빛이 보이니 투자 또한 더 큰 성과 올릴 수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