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대가 안 바라면 사두용미

등록 2017.12.08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대가 안 바라면 사두용미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8일(음력 10월21일 기사일)  

▶쥐띠= 남의 것이 커 보이니 등잔 밑이 어둡다. 바로 눈앞에 알찬 실속이 있으니 세심하게 살피라. 부모가 있어도 별로 도움을 받지 못 해 불만스러운 상태지만, 자세를 바르게 하고 정성을 다할 때 큰 이득이 앞에 다가온다.

▶소띠=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기회를 노리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성급한 결단은 후회를 가져올 수 있다. 참고 기다리면 결과는 행복으로 이어진다. 애정은 싫다고 떠난 사람을 기다리는 격이다.

▶범띠= 물이 흘러 위로 올라가니 평범하지 않은 상태다. 강한 집념과 활동력을 갖고 행하면 대길하나 그렇지 못 하면 힘을 기르며 기다리라. 남을 생각할 줄 알라. 지나치게 독립적인 성격은 자멸하는 지름길이다.

▶토끼띠= 남이 보기에 화려하고 그럴듯한 것 같으나 사실 속빈 강정이다. 내실을 기하라. 항상 불안한 상태이니 정서적 안정이 요구된다. 자신이 하려는 일에 집념을 갖고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하라.

▶용띠= 참고 견뎌내면 머지않아 밝은 미래가 도래한다. 힘을 기르며 때를 기다리라. 하늘에서 처음 만나게 한 사람과 정을 주고받는 마음씨를 가지라. 인생은 짧다. 두 갈래 길을 걷는 것은 모험이다.

▶뱀띠= 대가를 바라고 하는 일엔 성과가 없지만, 성실하게 베풀면서 더불어 살아갈 때 도움 줄 자 나타난다. 초기에는 다소 손해가 따르나 나중에는 큰 이득이 생길 수다. ㄱ, ㅂ, ㅇ 성씨 형제간 인연이 희박하니 시련을 극복하기 힘들구나.

▶말띠= 언짢은 일 있어도 감정을 억제하라. 자신도 위하고, 상대도 위하는 길이다. 주어진 여건을 주시하면서 함께 노력해야 대성한다. 6, 7, 9월생은 건강을 챙겨라. 특히 여행 중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주의할 것.

▶양띠= 한번에 여러 가지 일들이 일어나니 어수선한 상태지만, 정신을 바로 하고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할 때다. 현재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아 득이 없다. 양, 닭, 토끼띠와 협력을 이루라. 힘이 돼준다.

▶원숭이띠= 큰 것보다 세세한 작은 일에 이득이 있다. 지나치지 말고 실속 있는 일에 매달리라. ㅅ, ㅁ, ㅎ 성씨는 남에게 지나치게 친절을 베풀다 오해받을 수 있으니 자중하라. 회색과 밤색 옷이 길하다.

▶닭띠= 순리대로 일을 풀어나가야 할 때다.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자기 위치를 잃고 방심하면 남녀 문제로 구설이 생긴 듯.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우정으로 관계가 머물 듯하니 크게 기대하지 말고 부담 없이 사귀라.

▶개띠= 지금은 때가 아니므로 매사에 힘이 드니 심신의 안정과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다. 인정에 이끌려 타인 일로 고초를 겪을 수 있다. 마음을 강하게 먹고 감성보다 이성에 의지하라.

▶돼지띠= 결단성이 부족해 허송세월하는 경우가 있구나. 현재는 자존심을 내세우기보다 부부가 함께 의논해 자금 조달에 힘쓰고 최대로 화합해야 벌인 일 진행이 순조로워진다. 4, 5, 6월생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것은 삼가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