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시간이 약이다

등록 2017.12.10 00:08: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시간이 약이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0일(음력 10월23일 신미일)  

▶쥐띠= 일이 잘 풀릴 듯하면서도 힘들구나. 새로운 것을 구상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니 시간을 두고 생각하라. 6, 7, 9월생 변동하려거든 동쪽이 좋고, 흰색은 마음을 강하게 만든다.

▶소띠= 사업할 때 필수적인 것 외에는 경비를 줄여가며 다음 기회를 포착하라. 현재 위치에서 만족하며 현상 유지하는 것이 상책이다. ㄱ, ㅊ, ㅎ 성씨 어떠한 유혹이 있더라도 자신을 지키는 일을 게을리하지 말라. 10, 11, 12월생 동쪽이 길 방향.

▶범띠= 나를 비추는 태양이 나만의 것은 아니니 착각은 금물이다. ㄱ, ㅇ, ㅈ 성씨는 자기 분수를 생각하며 아랫사람을 폭넓은 아량으로 베풀며 가르치라. 남쪽에서 도움을 주지만, 마음은 허전하다. 새 힘을 얻기 위해 기분 전환이 필요한 시기다.

▶토끼띠= 하려는 일 지연만 되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서둘러 풀어갈 때 금전으로 이득이 생길 수 있다. 인과 관계는 자기 속을 보이면 멀어지고, 지혜와 진실만 보이면 웃음이 함박꽃으로 변한다. 3, 7, 8월생 남쪽이 길 방향이다. 노란색은 피하라.

▶용띠= 생각하는 일들이 급격히 변화하니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애정 문제로 이성을 잃고 판단이 흐려지니 마음 또한 들떠있구나. ㅂ, ㅇ, ㅎ 성씨 둘 다 잡으려다 후일 후회할 일 생길 수. 올바른 판단이 필요하다.

▶뱀띠= 자기가 세운 목표를 잃어버리면 힘만 들고 고달프다. 하지만 목표를 달성하면 편안해진다. ㄱ, ㅇ, ㅊ 성씨 금전손실이 우려되니 사람 모이는 장소에 가지 말 것. 1, 2, 3월생 북쪽이 길하며, 파란색은 희망을 안겨준다.

▶말띠= 할 일은 끝이 없고, 해결되는 일이 없으니 답답하구나. 무엇인가를 팔려는데 팔리지 않고 남쪽 일이 막혔다. ㄱ, ㅈ, ㅇ 성씨 동북 간 일은 원활하게 풀릴 수다. 애정은 몰래 한 사랑 탓에 가정에 파문 일 듯.

▶양띠= 바람 앞 등불처럼 위태하나 인내하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 길이 열린다. 힘들다고 동업을 시도하더라도 서둘지 말라. 시간이 지나면 변동 또한 가능하다. 6, 8, 10월생 ㄱ, ㅂ, ㅎ 성씨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원숭이띠= 남에게는 친절을 베풀지 않고 내 즐거움만 추구하면 결국 파멸한다. 애정은 친구 도움으로 해소되며 귀인이 나타나 돕는 격이다. 3, 5, 11월생 심신이 고달프니 한 번쯤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닭띠= 교만에 빠지지 말고 성실히 행하면 모든 일에서 성공할 수 있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력으로 일어선다면 뜻을 이룰 수 있겠다. ㄱ, ㅅ, ㅊ 성씨 금전 문제로 시비가 엇갈릴 듯하고, 사랑 또한 마음대로 안 되는구나. 계약에 신중하라.

▶개띠= 느긋한 마음으로 때를 기다리면 얻는 것이 많을 수다. 지혜롭게 생각하고, 실수하지 않는다면 천하를 얻은 기쁨을 맛볼 수 있겠다. 지금 당장 여유가 없어도 한숨 쉬지 말라.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 건강임을 알라.

▶돼지띠= 어둠이 지나고 태양이 떠오르는 격이다. 변화의 길이 열릴 듯. 지금 현 상황을 탈피하려고 서두른다면 실패수가 있으니 때를 기다리며 순응하면 좋은 소식 날아올 듯. 투기업에 손대지 말라. ㅁ, ㅂ, ㅍ 성씨 자신감 있게 임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