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지켜야 약속이지…

등록 2018.01.19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지켜야 약속이지…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19일(음력 12월3일 신해일)  
  
▶쥐띠
 포용력이 있어 아무 곳에 가더라도 대접을 받는다. 사업에도 빛이 보이니 미래에 웃음소리가 들리겠다. 자녀 문제로 고심할 수 있으나 2, 3, 8월생은 북쪽 사람과 상의하라. 1, 7, 10월생 투자는 금물.

▶소띠
 부모, 자녀로 인해 신경 쓰다 제대로 휴식하지 못 하겠다. 공경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라.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용, 양, 소띠에게 신경이 쓰인다. 공든 탑이 무너질 듯.

▶범띠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가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 도움으로 짝이 생길 듯. 동, 북쪽 여행은 길하다. 소, 용, 돼지띠 부부는 더욱 행복하다. 철재 계통 투자가 좋겠다.

▶토끼띠
 자기와 싸워 이기라 허영심만 버리면 이익이 된다. 가족에게 가진 불만은 자신을 망하게 한다. 원한이 되는 행위를 하지 말고, 오늘은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을 듯. 증권 투자는 어느 정도 이익이 될 듯.

▶용띠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 돼 갈 일에도 망설이고 있다. 시작하기도 전에 포기하지 말라. 오늘보다 내일의 희망으로 일을 착수하라. 생각보다 진행이 빠를 것이다. 북쪽 ㄱ, ㄴ, ㅈ 성씨가 도움 줄 듯.

▶뱀띠
 주인이 아니면서 책임감이나 충성심을 갖고 임해도 모자란 처지다. 지금 시선을 뒤돌아보라. 준비도 없는 변동 따위는 자살 행위다. 가정을 지키고 가족을 돌보아라. 2, 3, 6월생 화근이 뒤따른다.

▶말띠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굳게 지키고 항상 경계하라. 먼 길을 떠나면 내일 출근에 지장이 클 것이다. 구설수가 있으니 매사 조심하라. 말, 닭, 범띠가 도움도 주고 기쁨도 준다.

▶양띠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꼴이 되지 말고 겸손하게 처신해야 한다. 미운 사람 떡 하나 더 준다는 자세로 임하라. 금전의 욕심은 화를 부른다. 생각지도 않던 사람의 출연에 삼각관계가 연루될 듯.

▶원숭이띠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누구나 지혜 앞에서는 무릎을 꿇게 마련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힘이 필요하니 협조 부탁하라. 7, 8, 9월생 노란색을 삼갈 것.

▶닭띠
 연인과 사랑의 줄다리기는 이젠 중단하라. 오늘 줄다리기가 끊어질 수. 배짱도 한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하고 배려해야 할 날이다.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공든 탑 무너질까 염려될 듯. 쥐, 말, 돼지띠를 경계하라.

▶개띠
 행동이 느린 것이 단점이나 항상 착한 마음이니 실수를 모면하겠다. 여행은 멀리 가지 말라. 건강에 유의하라. 특히 소화기 계통을 조심할 것. 금전 관계에 신경 써야 할 때다. 한 번에 큰 지출이 나갈 수.

▶돼지띠
인내가 필요하다. 무인도에 떨어져도 살아갈 능력은 있지만, 용두사미가 될 수 있다. 직장 사람이나 사랑하는 이와 한 약속은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 이번 약속을 못 지키면 곤란하게 될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