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대호도 토끼 사냥할 때 최선을 다한다는데

등록 2018.01.22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대호도 토끼 사냥할 때 최선을 다한다는데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22일(음력 12월6일 갑인일)
 
▶쥐띠
 욕심을 너무 부리지 말 것. 타인에게 베풀라. 하나 주면 셋, 넷을 얻는다. 어릴 때부터 사귄 사람을 너무 믿지 말라. 믿는 것도 한도가 있음을 알 때. 3, 7, 11월생 모든 것을 너무 내보이지 말고 마음의 문을 닫아라.

▶소띠
 꽃병에 물을 갈아주는 마음씨는 자신의 사업에 에너지를 얻는 것과 같다 하겠다. 구상력이 뛰어난 그대, 실력을 발휘하라. 3, 8, 12월생 금전으로 고통당할 수. 힘겹다 애정을 멀리하면 후일 후회할 일 생길 듯.

▶범띠
 분수를 지키고 오만하지 말라. 열심히 인내하며 씨를 뿌리면 곧 결실을 본다. 친지와 우애를 돈독하게 함이 가정을 화목으로 이끄는 길이 된다. 사랑도 꽃피우는 결과를 가져올 듯. ㄱ, ㅅ, ㅂ 성씨 명예가 중요함을 알라.

▶토끼띠
 답답한 일들이 목전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겠다. 저지른 잘못이 반복하는 일이 없도록 반성하라.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운 각오로 전진함이 좋겠다. ㄱ, ㅁ, ㅊ 성씨 자녀에게 좋은 소식 있을 듯.

▶용띠
 겉으로는 진실한 것처럼 대해도 속은 이기적인 당신임을 알라. 그런 성격을 버려야 자신도 진실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3, 7, 11월생은 자신이 만든 복잡한 애정 관계를 청산해야 사업도 대성할 수 있을 듯.

▶뱀띠
 재주도 많고, 대인 관계도 원만하지만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밀고 나아가라. 인생은 곡예사가 줄 타는 것처럼 어려울 때와 즐거울 때가 있는 법. 힘들다 속단하지 말고 전진하라. 10, 11, 12월생 초록색 옷은 삼가는 것이 좋다.

▶말띠
 윗사람 충고를 귀담아들으라.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이 있다. ㅅ, ㅂ, ㅊ 성씨는 서두르지 말라. 4, 6, 8월생은 차분하게 지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을 듯. 남쪽이 길하다.

▶양띠
 두 가지 일을 놓고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하나만 택하라. 선택의 지혜가 분명히 올 것이다. 오랜만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도 받겠다. 나들이를 가서 가정에 활력을 불어 넣으라. ㄱ, ㅊ, ㅇ 성씨 인내 필요.

▶원숭이띠
 어느 길이 올바른 길이고, 또 잘못된 것인지 판단하기 힘들면 3, 5, 9월생은 주위 사람 조언을 참고해 처신하라. 여행 가는 것은 좋지만, 혼자 가지 말라. 이성 문제로 뜻밖의 변을 당할 우려 있으니 몸조심하라.

▶닭띠
 미혼은 배필이 생길 듯하고, 사업하는 사람은 일이 번창하니 매사 순조로울 듯. 겸손한 자세로 하루를 보내라. 7, 9, 12월생 사랑은 양보에서 오는 것. 부부는 일심동체인 만큼 화합하라.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쓸 때.

▶개띠
 매사 신중히 생각해 처리함이 좋을 듯. 특히 북, 남쪽 사람과의 인연은 더욱 길하다. 주변 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5, 7, 11월생 애정에 구설이 따르니 행동을 조심하고 가정을 지키라.

▶돼지띠
 동기간 우애가 없으니 불화가 생길 듯. 서로 양보하고 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노부모님 계신 사람, 우환이 염려된다. 소, 용, 닭띠가 가족 중에 있으면 서로 언행을 조심하라. 시비가 엇갈려 형제간 우애가 우려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