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세레머니도 성장한 2년차 파다르 "조금 연습했어요"

등록 2018.01.21 19:05:2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의정부=뉴시스】김선웅 기자 = 21일 오후 경기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 경기, K-스타팀의 파다르가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2018.01.21. mangusta@newsis.com

【의정부=뉴시스】김선웅 기자 = 21일 오후 경기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 경기, K-스타팀의 파다르가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2018.01.21. [email protected]

【의정부=뉴시스】권혁진 기자 = 우리카드 외국인 선수 파다르는 V-리그 2년차를 맞아 무섭게 달라졌다. 그의 업그레이드는 비단 기량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세레머니도 한층 날카로워졌다.

도드람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이 열린 21일 의정부실내체육관. 여자부 2세트 경기 중 거구의 남성이 교체를 위해 벤치에서 일어났다.

토끼 귀가 달린 익살스러운 머리띠로 성별을 감춘(?) 선수는 파다르였다. 높이뛰기 선수처럼 관중의 박수를 유도한 파다르는 에누리 없는 강서브로 에이스를 이끌어냈다. 마치 약을 올리려는 듯 걸그룹 댄스까지 선보였다.

남자부 경기가 진행된 3,4세트에서는 더 제대로 놀았다. 승패에 관계없이 맘껏 즐기는 날이라는 올스타전의 의미를 누구보다 잘 아는 듯 했다.

관중과의 자리 바꿈은 이번 올스타전의 하이라이트였다. 서브를 준비하던 파다르는 대뜸 관중석으로 향했다. 요란한 포즈로 함성을 이끌어낸 뒤 한 남성에게 공을 넘기며 '대리 서브'를 지시했다. 자신은 남성과 동행한 여성 옆에 앉아 손 하트를 만들었다.

길이 남을 하이라이트 영상을 쏟아내며 남자부 세레머니상을 수상한 파다르는 "매우 재미있었다. 올스타전 가장 큰 목적은 팬들을 즐겁게 하고 선수들과 소통하는 것이다. 그게 잘 돼 기쁘다. 작년보다 올해가 더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의정부=뉴시스】김선웅 기자 = 21일 오후 경기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 경기에서 세레머니상을 수상한 듀크(GS칼텍스)와 파다르(우리카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8.01.21. mangusta@newsis.com

【의정부=뉴시스】김선웅 기자 = 21일 오후 경기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 경기에서 세레머니상을 수상한 듀크(GS칼텍스)와 파다르(우리카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8.01.21. [email protected]

걸그룹 댄스를 어렵지 않게 소화한 것을 두고는 "치어리더들이 하는 것을 봤다. 쉬워 보여서 따라했다. 영상을 보고 조금 연습했다"고 어깨를 들썩였다.

특히 '대리 서브'에 크게 만족스러워했다. "수천명 관중 앞에서 서브를 때린 그 분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할 것 같아서 나도 뿌듯하다."

여자부 세레머니상 수상자인 듀크(GS칼텍스)는 엄하기로 소문난 이정철 IBK기업은행 감독을 움직이게 했다. 듀크의 손에 이끌린 이 감독은 이미지를 벗어던진 채 리듬에 몸을 맡겼다.

듀크는 "엄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춤을 잘 출 것 같았고, 좋은 분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싶었다. 그래서 춤을 추게 됐다. 그와 함께 하길 원했다. 꼭 하고 싶었던 세레머니"고 웃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