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CJ오쇼핑 ‘셀렙샵’ S/S시즌 신상품, 오프라인 매장서 미리 본다

등록 2018.01.23 10:59:5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J오쇼핑 ‘셀렙샵’ S/S시즌 신상품, 오프라인 매장서 미리 본다

24~26일 도산공원 인근 에잇디카페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운영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의 대표 패션 편집샵 브랜드인 ‘셀렙샵(CelebShop)’이 오는 24~26일 서울 강남의 도산공원 인근 ‘에잇디(8D)’카페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올해 S/S 시즌 신상품을 미리 선보인다.

셀렙샵은 2009년 11월 TV홈쇼핑 최초로 시작된 CJ오쇼핑 대표 패션 편집샵이다.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의 스타일을 담당해 온 정윤기 스타일리스트가 셀렙샵 방송에 출연해 본인이 직접 기획한 브랜드와 국내에 아직 들어오지 않은 해외 유명 상품들을 주로 선보였다. 국내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패션 제품들을 소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을 주제로 걸고 셀렙샵 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고객에게 전달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1, 2층을 포함해 약 80평 규모로 올 S/S 시즌 신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방송 론칭 전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이고 셀렙샵의 글로벌 컬쳐 캠페인인 ‘시티 인스피레이션(City Inspiration)’도 함께 소개한다.

매장 1층에는 셀렙샵의 자체 브랜드인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과 셀렙샵이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해 만든 ‘씨이앤태용 (Ce& Tae Yong)’의 봄 신상품 총 20여 종이 전시된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유명 오프라인 편집샵 바이어들이 참석해 셀렙샵의 상품을 살펴보고 담당자와의 미팅도 진행된다.

2층에는 셀렙샵의 ‘시티 인스피레이션’에 대한 소개 코너가 운영된다. 셀렙샵의 ‘베를린’ 현지 촬영 영상이 상영되고 독일 현지에서 활동 중인 그래픽 아티스트 듀오(duo) ‘포리포플레이버즈(44flavours)’의 그림과 텍스타일 아티스트 ‘나딘 괴페어트(Nadine Goepfert)’와 협업한 가죽소재의 작품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시티 인스피레이션’은 지난 F/W 시즌에 시작한 셀렙샵의 도시 연계 프로젝트로 ‘셀렙샵 에디션’의 감성을 잘 표현해 줄 특정 도시 한곳을 시즌 별로 선정해 그곳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공유하는 활동이다. 지난 시즌에는 예술의 도시로 불리는 독일 ‘베를린’을 선정해 그 곳의 문화적 장소들과 시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셀렙샵 방송에서 소개하고 베를린에서 활동 중인 예술가들과 협업해 패션소품이나 사진 등의 작품도 선보였다.

행사 첫날인 24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는 패션과 미디어 관계자들에게만 매장이 오픈된다. 오후 4시30분부터는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고태용 디자이너 등 패션 셀럽들과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오후 5시부터는 디제잉 공연이 있는 소규모 파티가 이어진다.

25일과 26일은(오전 11시~오후 8시) 일반 고객들에게도 매장이 공개된다. 25일에는 출력한 사진에 특별한 캘라그라피를 써주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26일 오전 11시부터는 셀렙샵의 상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패밀리세일이 진행된다. 패밀리세일에서는 지난 F/W시즌의 방송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며 매장 입장 고객 선착순 50명만을 선정해 ‘포리포플레이버즈’와 협업한 ‘한정판 파우치’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날은 셀렙샵 방송에서 선보였던 상품 외에도 스마트폰 케이스, 모자, 테이블 매트, 소이 캔들 등 셀렙샵이 선별한 다양한 소품들도 판매할 예정이다.

재미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인 SNS에 셀렙샵 해시태그를 단 후 매장에서 해당 화면의 사진을 출력하면 코인을 지급받는다. 받은 코인을 매장 내 자판기에 넣어 ‘셀렙샵 에코백’을 꺼내갈 수 있다.

CJ오쇼핑 셀렙샵 측은 “셀렙샵의 판매를 홈쇼핑 외 채널로 확장시키고 패션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 외에도 지난해 하반기부터 추진해 온 ‘시티 인스피레이션’과 같이 패션과 문화를 접목시키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셀렙샵을 글로벌 컬쳐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