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산수는 몰라도 분수는 알아야지

등록 2018.01.24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산수는 몰라도 분수는 알아야지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24일(음력 12월8일 병진일)

▶쥐띠
 무슨 일이든 욕심을 내면 봉변당할 일만 생길 수니 큰 욕심은 버릴 것. 불경기 때문에 힘들어도 때가 지나면 호전한다. ㄱ, ㄹ, ㅇ 성씨 가족과 함께 여행하면서 자신감과 평상심을 찾으라.

▶소띠
 혼자 공을 인정받으려는 태도는 위화감을 조성하고, 책망만 듣게 한다. 업무가 과중하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마저 따른다. 동업자의 재능과 실력을 활용하고, 남쪽 사람과 상의하면 성과가 있다.

▶범띠
 직장에서 중책을 맡게 되면서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긴다. 상사에게 인정도 받고, 승진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듯. 사업가는 가까운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상책임을 알라. 서북쪽 길조.

▶토끼띠
 본인 임무를 성실히 하면서 내실을 기하는 시기다. 남의 말에 솔깃해 합류하면 낭패를 당하기 쉽다. 모든 것을 털어 버리라. 사랑의 화합 정신이 요구된다. 2, 6, 9월생 남에게만 관심을 보이지 말고, 가정에서 벽을 허물라.

▶용띠
 모든 일은 순서가 있기 마련이다. 가정에서 지켜야 할 최소한 위치를 찾는 시기다. 본인 환경과 맞지 않는, 분에 넘치는 행동의 결과는 결국 본인 허영심만 키우는 셈이 된다. ㅅ, ㅁ, ㅎ 성씨 차 떠나고 후회 속에서 손 흔드는 격.

▶뱀띠
 마음속 깊이 사모하는 자세로 상대를 대하라. 이치에 어긋난 걸 인정하면서도 자존심 때문에 상대를 무조건 제압하려 든다면 결과는 뻔하다. 본인 마음속 감정은 스스로 억제해야 언쟁을 면할 수다.

  
▶말띠
 모든 문제가 닥치는 것은 결국 본인 몫이다. 침착하면 어려움을 추구할 용기가 생기는 법. '호랑이 굴에 가도 정신만 똑바로 차리면 된다'는 말을 상기하라. 모든 것이 내 탓이라 여기고, 남 탓하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하라.

▶양띠
 아무리 자기 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그 일을 만족스러워하고, 행복해하지는 않는다. 항상 다른 것을 동경하면서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면 순조롭지 않다. ㄱ, ㅂ, ㅎ 성씨 다시 한번 검토해 해를 면할 수 있게 하라.
   
▶원숭이띠
 인정에 끌려 보증을 서거나 금전 거래를 하면 피해를 볼 수 있다. 신중해지라. 사랑은 조건 없이 하라. 권태와 싫증이 나더라도 상대에게 충실해야 인격을 완성할 수 있다.

▶닭띠
 짜증만 내지 말고, 하는 일에 의욕을 갖고 덤벼 보라. 승리욕을 살려 끝까지 밀어붙일 때 점차 호전한다. 2, 7, 11월생 건강보다 돈 욕심이 더 많다면 어리석은 행동이다. 가정에 애착이 없고 불만만 가질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리라.

▶개띠
 미래의 희망이 저 멀리에서 당신에게도 오고 있다. "두드리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말이다. 주어진 운명을 역행할 수는 없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 길이 열린다. ㄱ, ㅊ, ㅇ 성씨 자기 일에 자신감을 가지라.

▶돼지띠
 직장 일이 호전하면서 본인 지위도 함께 상승 기류를 탄다. 사업가는 난항을 극복하려면 독불장군 태도로 밀어붙여서는 해결이 안 되니 가까운 사람의 자문을 받으라. 3, 5, 8월생 자신이 뿌린 것을 책임지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