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달리다 자느니 새 길을 달리자

등록 2018.02.16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달리다 자느니 새 길을 달리자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16일(음력 1월1일 기묘일)  
 
▶쥐띠
책임을 다할 것. 남의 것이 내 것으로 돌아올 수 있다. 작은 것이 크게 되는 격이니 기초를 튼튼히 하라. 윗사람 조언에 용기백배해 행운이 되겠구나. 단, 3, 9, 11월생을 조심해야 한다. ㄴ, ㅂ, ㅎ 성씨는 서, 북쪽은 불길하니 피하라. 빨간색이 길하다.
 
▶소띠
지금은 이해하는 것이 급선무다. 1, 3, 5월생을 멀리하기보다 그편에서 생각해 볼 것. 직장이나 사업보다 대인관계 탓에 구설수 있을 듯. 자식과 애정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지만, 갈등과 이탈로 고심하겠다. 검은색은 피하라. 금전 지출 심각하다.
 
▶범띠
5, 10, 11월생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성사할 수 있고, 골치 아픈 일은 동, 북쪽 사람 덕에 해결될 듯하다. 가장 가까운 사람을 미워하지 말라. 걱정될 일 있겠으니 늦은 시간 외출 금지. 뱀, 돼지띠에게 듣는 말은 당신에게 좋은 귀감이 될 듯.
 
▶토끼띠
지금은 둘 중 하나를 택하기에 이르다. 2, 7, 10월생은 소, 용, 양, 개띠를 멀리하면 안 될 듯. 하는 것을 과감히 변동해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것이 앞을 보면 순풍에 돛다는 일이다. ㅅ, o, ㅈ 성씨 과음을 삼가라.

▶용띠
결심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가 크니 벌여놓은 일을 오늘 끝내라. 1, 2, 7월생 유혹이 있으니 귀를 막고 처신과 분수대로만 진행하라. ㄱ, ㅊ, ㅎ 성씨는 주의 깊게 관찰해보라. 실속이 없어도 때가 되면 마음에 평화가 온다.
 
▶뱀띠
원숭이, 돼지띠 여자가 에너지 역할을 하니 더욱 소중히 여기라. 지금은 인내함으로써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겠다. 주변 사람에게 칭송을 들을 듯. 3, 9, 11월생을 조심해야 한다. ㄴ, ㅂ, ㅎ 성씨는 남, 동쪽에 행운이 비친다.

▶말띠
 윗사람에게 무조건 복종하면 후회할 것이다. 1, 2, 4, 5월생 조금 더 주관적인 사고와 생활방식으로 자기를 표출하라. 소, 용, 개띠 동료나 친지가 조언하면 귀담아들으라. 아주 힘이 될 수 있는 말이다.
  
▶양띠
승패가 뒤따른다 해도 그를 미워하면 화근이 온다. 2, 4, 6월생은 자기 이익을 버리고 주변 사람에게 시선을 돌려 관심을 두는 것이 좋을 듯. 북, 동쪽 매매 건은 곧 작자가 나타날 듯. 남편은 가정을 위해 조금 더 대화로써 가족의 관심을 유도하라.

▶원숭이띠
욕심은 금물. 주머니가 비었다고 해서 옛 생각을 하지 말라. 범, 토끼, 말띠의 진심을 알지 못 하니 큰 시련을 겪을까 염려된다. ㄱ, ㅂ, ㅇ 성씨를 함부로 대하다 구설수를 막을 수 없겠다. 1, 9, 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하면 서, 북쪽 사람에게 형편을 말할 것. 공직자 승리하고 영전할 수다.
 
▶닭띠
분수를 알고 분명히 처신하라.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보이는 것이 현재의 보약이다. 5, 8, 10월생 답답한 일이 풀릴 듯하다. 만약 힘이 필요하거든 ㄱ, ㅇ, ㅎ 성씨와 상의하라. 두 직업은 골치가 아프다. 쥐, 말, 닭띠가 신경 쓰이니 피하라.

▶개띠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인생 항로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ㄱ, ㅅ, ㅈ, ㅎ 성씨는 부부나 대인 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라. 주변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들으라. 하려는 일에 도움이 된다. 3, 9, 10월생 승진, 재운 길. 사귀는 이와 거리를 좀 더 좁히라.
  
▶돼지띠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길이 있다는 말을 잊지 말 것. 현재 문제를 구제받는 데 2, 7, 8월생 힘이 필요하다. 자존심을 버리고 도움을 청하라. 쥐, 토끼, 닭띠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경솔함이 없도록 하라. 북쪽이 길하다.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