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용이 가진 기운이 뭘까?

등록 2018.02.17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용이 가진 기운이 뭘까?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17일(음력 1월2일 경진일)  

▶쥐띠
1, 2, 11월생 남의 것에 신경 쓰지 마라. 내 것도 잘못 다루면서 친구 따라 강남 가지 말라. 가족 의사도 존중하는 것이 본인에게 더욱 도움이 된다. 가능하다면 북쪽 사람과 약속하지 말 것. 용, 양, 닭띠에게 부담을 주지 말라. 힘들어하고 있다.
   
▶소띠
 ㄱ, ㅁ, ㅈ 성씨 연인 간에도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는 것보다 연줄을 늦추듯 대하는 것이 좋겠다. 투기적으로 한꺼번에 많은 것을 원치 말고 적은 것으로 만족하라. 지나치게 신경을 써 자신을 상하게 하지 말라. 2, 7, 9월생은 동, 남쪽에 길운. 언행 조심.

▶범띠
 돌다리도 한 번쯤은 두드려 보고 걷는 것이 좋겠다. 6, 11, 12월생 뜻한 바 있으면 소신껏 도전하라. 가뭄에 단비를 만나듯 바라던 것들이 이뤄질 운이다. ㄴ, ㅇ, ㅊ 성씨는 애정 문제를 놓고 금전을 논하다 손에 든 것을 자신도 모르게 놓칠 수.
  
▶토끼띠
 계획 없이 일을 서두르다 지출만 많아진다. ㅅ, ㅇ, ㅈ 성씨는 상대방을 탓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봄이 어떨지. 4, 5, 6월생 검은색은 계획하고 있는 일을 지연함을 알라. 여인에게 솔직하고 진실하게 대하라. 외출은 삼가고 음식은 주의하라. 건강에 좋지 않다.

▶용띠
1, 10, 11월생 자신을 지키면서 순리대로 정당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다. 애정은 적색 신호가 보이니 자기가 가는 앞길만 보며 걸으라. 뜻한 바가 이뤄질 것이니 용기가 필요하다. 쥐, 토끼, 말띠가 도움을 줄 듯. 동, 북쪽이 길하다.

▶뱀띠
3, 9, 10월생 많은 사람 모인 곳에서 내 것, 네 것 찾다 이익도 보지만 손해를 보는 것이 더 많을 듯. ㅂ, ㅅ, ㅇ 성씨 모든 일을 급히 처리하면 하던 사업이 오래가지 못함을 알라.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라. 우환이 도둑이란 말이 실감 날 것이다.

▶말띠
 허망하게 주머니를 털어야 할 일이 있겠다. 1, 2, 3월생 힘들지만 지금 하는 것 변동 말고 꾸준히 진행하라. ㅅ, ㅊ, ㅂ 성씨는 소, 용, 개띠가 힘이 돼 줄 듯. 북쪽 사람과 약속하지 말라. 가버린 자를 찾지 말라. 또 갈 수 있다.
   
▶양띠
 지출이 심각하니 계획을 먼저 세워봄이 좋을 듯. ㅂ, ㅅ, ㅇ, ㅈ 성씨는 토끼, 말, 닭띠 자식에게 자유로움을 줘 부모다운 처세를 베풀도록 하라.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건강을 해치니 한 보를 양보할 것. 1, 4, 6, 9월생은 서쪽 귀인이 어려움을 도와줄 듯.

▶원숭이띠
ㅂ, ㅇ, ㅅ, ㅈ 성씨 자식에게 더욱 애착을 갖고 소홀히 하지 말 것. 1, 2, 4, 6, 9월생 헤어진 사람을 만날 수 있겠다. 매매 건이 시급하나 늦어질 듯하니 동, 남쪽 사람과 함께하라. 건물, 토지 투기는 한 번쯤은 좋으나 본전 생각나 계속하다 큰코다친다.
   
▶닭띠
 꾸준한 노력으로 힘겨움을 참으면 곧 태양이 빛난다. 2, 3, 5월생 애정에 흔들림을 잘 극복해야 한다. ㄱ, ㅇ, ㅈ 성씨 잘못하다 모든 것 흔들릴 듯하니 신중을 기하고, 평소 생활관을 잘 다지라. 외출 시 혼자서는 북쪽을 삼갈 것.
   
▶개띠
 ㅇ, ㅈ, ㅎ 성씨 건강에 주의하고, 애정에 먹구름 끼니 언행을 조심할 것. 3, 8, 11월생을 더욱 친절히 대하고, 답답한 심정을 털어놓으면 기분 또한 상쾌해지겠다. 뜻한 바가 이뤄질 것이니 용기를 내라.
   
▶돼지띠
 무슨 일이든 임기응변으로 대처하지 말고 진실로 대할 것. 범, 뱀, 닭띠가 힘이 될 수 있다. 5, 6, 8, 12월생 먼 길 출타를 금하는 것이 좋겠다. 포근한 마음으로 안식을 취함이 어떨까. ㄱ, ㄴ, ㅂ 성씨 파란색 옷을 입으면 이달에 행운을 잡는 계기가 될 듯.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