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모이를 먹어야지 술을 마셔서야…

등록 2018.02.22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모이를 먹어야지 술을 마셔서야…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2일(음력 1월7일 을유일)  

▶쥐띠
 세월이 갈수록 목표한 일 성취할 운. 근면 성실한 태도로 현 위치에서 전진하면 더 큰 부를 누릴 수 있으나 자식 걱정이 뒤따를 수. 3, 5, 10월생 모임으로 과로 운전 시 건강에 이상 올 수 있으니 늦은 밤 운전은 삼가라.

▶소띠
 그동안 혈육 간 다툼으로 불편했으니 화해로써 분위기를 바꾸는 것이 어떨지.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하지 않나. 지난 일 훌훌 털고 새롭게 헤쳐나갈 때 자식도 상처받지 않는다. 과음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1, 5, 9월생은 파란색이 길조.
   
▶범띠
 자기 마음을 자신이 갈고 닦아야지 남의 말에 의존하며 나약함을 보이면 큰 그릇이 될 수 없다.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때다. ㄱ, ㅇ, ㅊ 성씨 음주로 인한 순간적 실수가 예상되니 이성을 잃지 말고 선, 후배를 대하라.  

▶토끼띠
 지금은 가족과 함께 뜻을 같이하는 것이 좋겠다. 2, 5, 7월생은 애인과 모처럼 만나 기쁜 자리에서 말 한마디가 불씨가 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을 쓰라. 생각이 다른 곳에 머문다면 먹구름이 다가오니 손윗사람 말을 유념하라.
  
▶용띠
 상대의 솔깃한 말을 물리칠 수 있는 과감한 성격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끈다. ㅁ, ㅅ, ㅇ 성씨 약하면 약한 만큼 마음의 갈등이 뒤따른다. 한길을 택해 가정을 이끌라. 모처럼 모인 가족, 친지와 화합하지 못 하고 언쟁이 있을 수.
   
▶뱀띠
 비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때가 돼야 온다. 시기를 잘 포착하라. 처음부터 갈 수 없는 길이라면 가지 말라. 중도에 뒤돌아 오면 시간과 다리만 아플 뿐이다. 1, 4, 9월생 윗사람 조언이 보약이 되니 쓰더라도 참고 먹으라.
  
▶말띠
 진행하는 사업은 자신 있게 하고, 부부의 뜻이 일치해야 성취할 수 있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욕심을 앞세우지 말라. 손실이 따른다. 4, 8, 11월생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듣는 자가 돼라. 말 한마디로 굴러온 복도 나갈 듯. 음주 금물.

▶양띠
 모든 것을 다 쏟아 놓아도 힘겨운 상태구나. 자기 능력을 누구보다 자신이 안다. 현실로 돌아가 ㅁ, ㅅ, ㅊ 성씨의 조언을 듣고 그대로 행하라. 먼 길 떠나면서 무거운 마음 벗어던지고 운전에만 신경 쓸 것. 금전으로 친지와 의견충돌 있을 듯.
  
▶원숭이띠
 현재 위치에서 힘들더라도 ㅂ, ㅇ, ㅈ 성씨 인내하라. 남을 딛고 일어서려 하지 말라.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바라는 것이 좋겠다. 가족 중 신병으로 고생하는 자 차차 효험이 있겠다. 서, 남쪽에서 희소식이 오니 1, 3, 9월생 가족, 친지와 더욱 뭉치라.

▶닭띠
 자신 있게 조언하는 것은 좋지만, 친구의 자존심을 건드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음주로 인해 오랜만의 친구 모임에서 추태 아닌 추태를 보일 수 있으니 유의할 것. ㄱ, ㅂ, ㅈ 성씨는 외출을 삼가라. 특히 건강에 주의하라.
   
▶개띠
 자기가 가는 길이 어느 길인지도 모르면서 걷는 격이다. 목표 있는 삶을 설계하라. 길이 있다. ㅇ, ㅊ, ㅎ 성씨 3, 4, 7월생은 인간관계에서 회의를 느끼는 격. 이것이 아니다 싶다면 마음을 딴 곳으로 돌리는 것이 좋겠다. 가족 화합이 최상.
   
▶돼지띠
 오늘만이라도 모든 일을 잊고 휴식하라. 그동안 어려운 일을 거론하면 모처럼 가족 만남에서 즐거울 수 없다. 분위기 파악부터 하는 것이 좋겠다. 3, 5, 9월생 형제나 친척에게 도움받을 일 있다. 남, 서쪽이 길 방향.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