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겨울잠 자는 까닭은?

등록 2018.04.07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겨울잠 자는 까닭은?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7일 토요일(음력 2월22일 기사, 보건의 날) 
         
▶쥐띠
1, 2, 11월생 남의 것에 신경 쓰지 말라. 내 것도 잘 못 다루면서 친구 따라 강남 가지 말라. 가족 의사도 존중하는 것이 본인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길이다. 가능한 북쪽 사람과 약속하지 말 것. 용, 양, 닭띠에게 부담을 주지 말라. 힘들어하고 있다.    

▶소띠
 ㄱ, ㅁ, ㅈ 성씨 연인 간에도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는 것보다 연줄을 늦추듯 대하는 것이 좋겠다. 투기적으로 한꺼번에 많은 것을 원하지 말고, 적은 것으로도 만족할 것. 지나치게 신경 쓰다 자신을 상하게 하지 말라. 2, 7, 9월생은 동쪽괴 남쪽이 길하다. 언행을 조심하라.    

▶범띠
 돌다리도 한 번쯤은 두드려 보고 걷는 것이 좋겠다. 6, 11, 12월생 가뭄에 단비를 만나듯 뜻한 것이 있으면 소신껏 도전하라. 바라던 것들이 이뤄질 운이다. ㄴ, ㅇ, ㅊ 성씨는 애정 문제를 놓고 금전을 논하면 화를 입는다. 손에 든 것을 자신도 모르게 놓칠 수 있다.   

▶토끼띠
 계획 없이 일을 서두르다 지출만 많이 한다. ㅅ, ㅇ, ㅈ 성씨는 상대방을 탓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는 것이 어떨지. 4, 5, 6월생 검은색은 계획하고 있는 일을 지연한다는 사실을 알라. 여인에게는 솔직하고 진실하게 대하라. 외출은 삼가고, 음식은 주의하라. 건강이 좋지 않다.   

▶용띠
1, 10, 11월생 자신을 지키면서 순리대로 정당히 행동해야 한다. 애정은 적신호가 보이니 자기가 가는 길만 보며 걸으라. 뜻한 것이 이뤄질 테니 용기를 내라. 쥐, 토끼, 말띠가 도움을 준다. 동쪽과 북쪽이 길하다.
   
▶뱀띠
3, 9, 10월생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서 내 것, 네 것 찾으면 이익보다 손해 보는 것이 더 많을 듯하다. ㅂ, ㅅ, ㅇ 성씨 모든 일을 급히 처리하면 하던 사업 오래 가지 못 한다.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라. '우환이 도둑'이라는 말이 실감 날 것이다.   

▶말띠
주머니를 털어 상대방을 도와야 하는 허무한 일이 있겠다. 1, 2, 3월생 힘들지만 지금 하는 것 변동하지 말고 꾸준히 진행하라. ㅂ, ㅅ, ㅊ 성씨는 소, 용, 개띠가 힘이 돼 준다. 북쪽 사람과 약속을 하지 말라. 가버린 자 찾지 말라. 또 갈 수 있다.

▶양띠
 지출이 심각하니 계획을 먼저 세워보는 것이 좋겠다. ㅂ, ㅅ, ㅇ, ㅊ 성씨는 토끼, 말, 닭띠 자식에게 자유로움을 줘 부모다운 처세를 베풀도록 해야 한다. 지나친 신경은 건강을 해치나 한보 양보할 것. 1, 4, 6, 9월생은 서쪽의 귀인이 어려움을 도와줄 듯.
   
▶원숭이띠
 ㅂ, ㅇ, ㅅ, ㅈ 성씨 자식에 대한 애착을 더욱 갖고 소홀히 하지 말라. 1, 2, 4, 6월생 헤어진 사람을 만날 수 있겠다. 매매 건이 시급하나 늦어질 듯하니 동쪽, 남쪽 사람과 함께하라. 건물, 토지 투기는 한 번쯤은 좋으나 본전이 생각나 지속해서 하면 큰코다친다.
 
▶닭띠
 꾸준한 노력으로 힘겨움을 참으면 곧 태양이 빛난다. 2, 3, 5월생 애정은 흔들린다. ㄱ, ㅇ, ㅈ 성씨 잘못하면 모든 것이 흔들릴 듯하니 신중을 기하고, 평소 생활관을 잘 다지라. 외출할 때 홀로 북쪽에 가는 것은 삼가라.   

▶개띠
 ㅇ, ㅈ, ㅎ 성씨 건강에 유의하고, 애정에 먹구름이 끼니 언행을 조심하라. 3, 8, 11월생을 더욱 친절히 대하고 답답한 심정을 털어놓으면 기분 또한 상쾌해지겠다. 뜻한 것이 이뤄질 테니 용기를 내라. 상대방은 떡 줄 생각을 하지 않고 있다.   

▶돼지띠
 무슨 일이든 임기응변으로 대처하지 말고, 진실로 대하라. 범, 뱀, 닭띠가 힘이 될 수 있다. 5, 6, 8, 12월생 먼 길을 가는 것은 삼가라. 포근한 마음으로 안식을 취하는 것이 어떨까. ㄱ, ㄴ, ㅂ 성씨 파란색 옷을 입으면 이달의 행운을 잡는 계기가 될 듯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