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뒤로 갔어? 앞으로 더 많이 가면 되지

등록 2018.06.18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뒤로 갔어? 앞으로 더 많이 가면 되지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18일 월요일 (음력 5월5일 신사, 단오)          

▶쥐띠
 한 해에 한 번씩 이때쯤이면 불경기에 이른다. 그러나 때가 지나면 호전의 날이 온다. 가족과 함께 저녁 모임이라도 하는 것이 좋다. 욕심을 내면 봉변당한다. 늦게 시작한 사업은 매매 건으로 묶이겠다.    

▶소띠
 일은 쌓이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물이 생긴다. 혼자 공을 세우지만, 책망을 들을 염려가 있다. 동료들과 잘 협조하라. 동업자는 재능과 실력이 요구되고 모든 것은 남쪽 사람과 상의하라. 1, 7, 9월생 말에 순응해야 할 때다.

▶범띠
 직장에서 중책을 맡아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도 받는다. 사업가는 어려움을 홀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가까운 사람의 조언을 듣자. 3, 5, 10월생 돈 문제로 힘들겠다. 동쪽이 길하다. 흰색으로 단장하라.
   
▶토끼띠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못한다. 답답한 마음을 누가 알아줄까. 하늘을 보고 한탄만 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라. 전진하면 대기만성하겠다. 2, 4, 11월생은 서, 북쪽에서 행운을 찾으라.    

▶용띠
 주어진 기회를 잘 포착해야 성공할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을 절호의 기회가 왔다. ㅅ, ㅂ, ㅊ 성씨는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의 마음을 읽으라. 형제간 불화를 조심해야 한다. 양보하는 마음 가지라.    

▶뱀띠
 친한 사람과 재물로 인해 시비가 생길 수 있다. 당장은 아쉬워도 앞으로 더 큰 손해를 면하기 위해 단념하라. ㅇ, ㅁ, ㅊ 성씨는 애정에 갈등이 생긴다. 연상인 사람을 돕고 사는 격이다. 사업, 식품업은 길하다.    

▶말띠
 성급한 성격이 일이 망칠까 염려된다. 차근차근 침착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감정이 생기는 일이 있어도 억제해야 한다. 동남쪽이 길하다. 자금은 북쪽에서 조달하라. 4, 5, 6월생 검은색은 삼가야 한다.    

▶양띠
상사를 무시하면 나도 존경받지 못한다. 자만심은 금물이다. 겸손한 태도로 내 일에 충실하라. 계획한 일이 차질이 생겨도 시간을 갖고 대처하면 차차 원만한 방향으로 풀린다. 연구직은 변동수가 있다.    

▶원숭이띠
 직장 일로 기분 좋은 날이다. 예상하지 못한 칭찬도 받겠다.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한다면 상쾌한 오후 시간이 되겠다. 3, 6, 9월생 마음이 두 곳에 있어 눈치를 봐야 한다. 기술직은 길하다.
    
▶닭띠
 욕심 탓에 명예가 손상될 수 있으니 조금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교만은 타인이 등을 돌린다. 겸손한 태도로 일관하면 더 많은 득을 볼 수 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자. 동북쪽이 길하다.   

▶개띠
 남의 일에도 발 벗고 나서는, 봉사 정신이 투철한 성격이나 빛이 나지 않는다. 가정 화목을 위해서는 내실을 기하는 것이 좋다. ㄱ, ㅂ, ㅎ 성씨는 하는 일에 불만만 가득하다. 요식업은 길하다.    

▶돼지띠
 오늘은 근신하는 것이 좋겠다. 작은 일이 부부간 불화로 발전할 수다. 서로 참는 것이 상책이다. 일이 커지면 사업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 2, 5, 11월생 사무직 종사자는 인내와 진실이 웃음꽃을 피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