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덫·약·고양이 걱정만 하다가는 굶어죽지

등록 2018.07.07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덫·약·고양이 걱정만 하다가는 굶어죽지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7일 토요일 (음력 5월24일 경자)
  
▶쥐띠
 감정이 격화하면 매사를 바르게 볼 수 없다. 격화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정을 찾으라. 어제 일어난 사소한 일을 크게 생각하지 말아야 큰일을 할 수 있다. 4, 5, 8월생 타인의 호의를 받아들이는 아량이 필요할 때다. 낙심은 금물이다. 검은색을 피하라.
   
▶소띠
 ㄱ, ㅍ, ㅎ 성씨 내 것과 남의 것을 분별할 때 짊어진 짐을 덜 수 있으니 도움 주는 자가 있으면 받고 베풀라. 구설이나 잔꾀를 부리지 말라. 성실한 자세야말로 오래 가는 길이다. 쥐, 토끼, 닭띠와 협력할 때 하는 일이 대성한다.

▶범띠
 인생은 좌절하는 사람의 것이 아니라 도전하는 사람의 것이다. 서로 생각만 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열라. 3, 8, 12월생 구상하는 일이 있다면 확신을 갖고 추진하라. 남, 동쪽에서 귀인이 돕는다.
    
▶토끼띠
 보기에는 아주 위태로우나 약간의 어려움만 극복하면 세상 어두움을 밝힐 빛을 발할 수 있다. 6, 7, 11월생 성급함은 금물이다. 약간의 재물이 따르나 허황한 꿈을 꾸니 금전 손실을 보겠다. 문서 관리를 철저히 하라. 애정은 서서히 실타래 풀리듯 하겠다.
    
▶용띠
2, 3, 5월생 동남쪽 귀인의 도움으로 위기가 풀릴 듯하다. 알지 못한 사업 아이디어마저 얻으니 활기찬 하루가 되겠다. 개, 닭, 토끼띠와 함께할 때 금전 손실을 막을 수 있다. ㄱ, ㅁ, ㅎ 성씨 많은 사람 사귀려 하지 말고 지조를 지키라.
   
▶뱀띠
'급할수록 천천히'라는 말을 상기해 매사 신중한 자세를 가질 때 예상치 못한 희망이 찾아오고 희소식이 들리겠다. 3, 6, 10월생 애정은 여유 있게 배짱부리다 빼앗길 수 있다.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라. 동업하는 자와 의견 충돌이 예상되니 될 수 있으면 피하라.
    
▶말띠
 진정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적극성을 보여야 할 때다. 사랑은 그 무엇과도 견줄 수 없지 않은가. 1966년생 ㄱ, ㅊ, ㅇ 성씨 기회를 놓치고 한숨을 쉰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성격을 고치라. 1, 5, 7월생 계획한 일이 있다면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
  
▶양띠
1, 4, 7월생 친구와 우정이 막힌 문제의 실마리를 풀어준다. 함께 생각하고 구상하라. 기름진 대지에 만물이 풍성하니 마음의 여유가 있을 운이다. 직장인은 윗사람을 잘 받들면 출세운이 열린다. 부동산업 종사자는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원숭이띠
 명예보다 실리를, 욕심보다는 신용을 추구할 때 사업 또한 대성한다. ㅅ, ㅊ, ㅎ 성씨 지켜야 할 본분이 있으니 알고 행하라. 2, 7, 9월생 투기는 생각도 하지 말라. 더 큰 것을 노리다 가정 행복을 깰 수 있다. 빨간색, 흰색이 길하다.

▶닭띠
 마음이 불안해 방황하니 추진하는 사업에 영향을 끼치겠다. 3, 8, 10월생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시비를 벌일 수 있다. 먼저 마음을 열지 않으면 더욱 불리하겠다. 믿음을 갖고 임할 때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뤄진다.
  
▶개띠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주어진 일을 성실히 해나갈 때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 같이 사는 사람과 의견 차이로 다소 오해가 생기겠으나 시간이 해결해주니 귀담아듣지 말라. 2, 5, 11월생 가정 일에 신경 쓰다 육체 피로가 쌓인다. 건강에 유의하라. 

▶돼지띠
 지금의 난관을 긍정적인 시선으로 받아들이면 극복할 슬기를 배울 수 있다. 시련 속에서 배움을 익혀 전화위복 계기로 삼자. 추진하는 일에 희망을 품고 임하면 쥐, 닭, 양띠가 도와 모든 일에 큰 성과가 있겠다. 5, 6, 7월생 동쪽이 길 방향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