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서둘러 판 쥐구멍은 무너질 수 있다

등록 2018.09.17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서둘러 판 쥐구멍은 무너질 수 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17일 월요일 (음력 8월8일 임자) 

▶ 쥐띠
모든 일을 급히 서둘지 말라. 지금은 때가 아니니 수양하며 기다려야 한다. 애정은 삼각관계가 이뤄지겠다. 용기 있는 자만 사랑을 쟁취할 수 있다.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접근해 내 것을 챙기라. 북서쪽이 길하다.

▶소띠
막힌 일이 뜻밖에 술술 풀려나가는구나. 급하게 이루려 하지 말고, 착실히 한 발씩 올라가라. 애정은 결혼 상대가 아닌 이성의 접근을 주의하라. 후회할 일이 생긴다. 제지나 의류업 종사자는 길하다.
   
▶범띠
 새로 시작하는 일은 모두 순조로우나 지출이 너무 많아 걱정된다. 금전 관리는 여자에게 맡기고 자기 일에만 충실할 때 대업으로 이어진다. 쥐, 말, 토끼띠가 배필이다. 8월생은 2, 11월생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과욕을 버리고 분수대로 대처하면 순조롭게 이뤄지겠다. 그러나 순간에 다른 일이 생겨날 수 있으니 방심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 3, 5, 9월생 정신적인 피로로 건강이 염려되니 일찍 귀가해 자녀들과 시간을 함께하라.
     
▶용띠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지켜나가라. 자만하면 모든 일을 그르친다.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지 말고 현상 유지에 신경 쓰라. 애정은 내가 사람을 좋아하나 모두 나를 멀리하는 격이다.

▶뱀띠
하려고 한 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라. 소기의 목적이 이뤄지는 길일이다. 오후보다 오전에 이득이 있겠다. 힘든 일은 주위에 도움을 청하면 해결된다. 애정은 고민이 시작해도 위기를 면할 기회가 주어진다.
  
▶말띠     
주위 영향으로 변동 수가 있구나. 남이 도움을 준다고 해도 일확천금을 꿈꾸면 안 된다. 운이 서서히 열리는 입구에 다다랐으니 열과 성을 다해 쌓아 올리라. 9, 10, 12월생 금전으로 고심한다면 동쪽 사람에게 협조를 구하라.

▶양띠
 고난을 헤쳐 온 끈질김으로 매사 임하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다. 과거 고난을 거울삼아 현재를 더욱 충실하게 살 때 사랑하는 가족 또한 웃겠다. ㄱ, ㅇ, ㅁ 성씨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모두를 위하는 길임을 알라.
 
▶원숭이띠
새롭게 시작하기보다 현재 위치에서 안주하는 것이 더 낫다. 동료와 사사로운 언쟁은 피하고, 협력할 때 기대 이상 성과가 있겠다. 1, 4, 9월생 육체 피로가 따르니 신경성이나 소화기 계통 신병에 주의하라.
     
▶닭띠
 현재는 불황이라 마음이 답답하겠다. 그러나 지난 것을 잊고 새로운 것을 준비하는 자세로 임하라. 애정 문제, 자식 문제를 지혜롭게 대처하는 것이 좋겠다. 모든 문제는 대화로써 푸는 것이 현명하겠다.
     
▶ 개띠
 지속해서 노력하면 눈에 보이는 성과가 있겠다. 남의 눈을 신경 쓰지 말고 현재대로 밀고 나아가면 기대 이상 성과가 따른다. 기회를 포착하라. 행운은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밤길 운전을 조심하라.

▶돼지띠
 하는 일이 힘들어 중도에 포기할 수 있으나 곧 새로운 행운이 열린다. 자기 수양에 힘쓰라. 대인관계는 방심해서는 안 된다. 쉽게 생각하고, 쉽게 처리하면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다. 4, 9, 11월생 애정은 기쁜 일이 생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