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욕심부리면 되레 다 잃는다

등록 2018.09.18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욕심부리면 되레 다 잃는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18일 화요일 (음력 8월9일 계축)  

▶쥐띠
모든 일이 순조로우나 자만해서는 안 된다. 감정 표출을 최대한 억제하고, 안정을 취하라. 상대방 처지에서 생각하는 아량이 필요하다. ㅁ, ㅂ, ㅊ 성씨 구설로 신경 쓸 일 생기겠다.

▶소띠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잘 돼 가던 일도 그르친다. 허와 실을 분명히 하라. 희망찬 미래가 보인다. 아랫사람보다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음주운전은 금물이다. 4, 5, 6월생 검은색을 피하라. 빨간색 계열이 행운의 색이다.

▶범띠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을 때다. 충동적으로 남의 말만 믿고 확장하는 것보다 흐름에 따라 결정하라. 애정은 서로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해야 시간을 절약한다. 

▶토끼띠
 지나칠 정도로 겸손하면 오히려 내 발전에 짐이 될 수 있다. 답답한 일들이 있더라도 참고 견디면 성공의 길이 열린다. 6, 7, 9월생 남을 너무 믿지 말라. 특히 남자를 조심하라.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알 수 없다지 않나.
    
▶용띠
 이제는 마음의 안정을 찾고, 미래를 준비해야 할 시기다. 전보다 몇 배 노력하고, 이해해야 한다. 때로는 자존심이 상할지도 모르지만, 그 길이 최선의 길임을 알라. 1, 4, 9월생 금전 때문에 고심하겠다. 친구나 친족에게 도움을 청하면 해결한다.

▶뱀띠
'태산이 높다 하되 하늘 아래 뫼이로다'는 말처럼 지금은 힘들어도 열심히 노력하면 어느덧 정상에 다다른다. 겁부터 내지 말고, 망설이거나 주저하지 말며 도약의 길로 나서라. 힘껏 내디딜 때 주위에 귀인이 나타난다. 큰 성과가 따른다.

▶말띠
 신의를 지켜 행동하면 운이 따른다. 하는 일도 순조롭겠다. 애정은 각별히 신경 써서 상부상조하라. 애정은 상대가 딴 곳에 마음을 뒀더라도 쉽게 포기하지 말라. 나를 뒤돌아보며 길을 찾으라.

▶양띠
한 번에 여러 일이 일어나니 어수선한 상태구나. 방황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임하라. 현재는 들어오는 것 없이 나가는 것이 많아 득이 없는 격이다. 애정은 믿음과 소신으로 유혹을 물리치라. 한 번 실수로 평생 후회할 일 생긴다.

▶원숭이띠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은 좋아도 자만심은 금물이다. 필요 이상 지출한다. 낭비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주위 사람 조언을 들으면 효과가 있겠다. 진행하는 일은 희소식을 안겨준다. ㅇ, ㅂ, ㅍ 성씨 애정 문제 순탄하구나.

▶닭띠 
어려운 시기가 서서히 지나고, 좋은 날이 다가온다. 쌓아둔 감정을 정리하고, 새 출발하라. 헤어진 사람과 재회한다. 급히 서두르지 말고,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임하라. 좋은 결과가 있을 듯하다.

▶개띠
순리대로 일이 풀려나갈 운이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다. 헛된 망상과 과욕은 금물이다. 심리적인 불안과 과로로 건강이 염려되니 휴식하라. 7, 8, 9월생 남쪽이 길하다.

▶돼지띠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켜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큰 성과가 따를 듯하다. 변동하려고 한다면 잘 생각하라. 실패수가 있다. 사업가는 친족이나 가까운 사람과 의논하는 것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큰 도움이 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