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게임업계,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송편 아이템 등장

등록 2018.09.19 05:46: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엔씨, '파이널 블레이드' 업뎃…송편 아이템 제공

넷마블스토어 2만원 이상 구매자에 100% 당첨 쿠폰

넥슨, '니드포스피드엣지·배틀라이트·엘소드' 이벤트

웹젠, 뮤 IP게임서 추석용 아이템 지급

게임업계,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송편 아이템 등장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9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 웹젠 등 국내 주요 게임사들은 추석 연휴 기간 게임 업데이트 및 아이템 지급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 '파이널 블레이드' 업뎃…송편 아이템 제공

 엔씨소프트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개발사 스카이피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새로운 영웅 6종을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허씨 부부(사수 고정초월 영웅)', '천년사 백소정(사수 고정초월 영웅)', '무장 허몽교(무사 고정초월 영웅)', '백소정(사수 강림 영웅)', '허선(도사 강림 영웅)', '허몽교(무사 강림 영웅)'다.

 신규 콘텐츠인 '뇌봉탑'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탑의 각 층을 공략할 때마다 '청옥', '금화'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고층인 60층까지 정복한 이용자는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뇌봉탑 콘텐츠는 10월 15일까지 즐길 수 있다.

 엔씨는 10월 1일까지 '추석맞이 박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마신의 혼', '영혼 호리병' 등으로 구성된 송편 아이템 상자도 받을 수 있다. 화면 속 박을 터치할 때마다 '금화'도 획득 가능하다.

게임업계,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송편 아이템 등장


 ◇넷마블스토어 2만원 이상 구매자에 100% 당첨 쿠폰

 넷마블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 넷마블프렌즈 목쿠션, 안마봉, 모찌 인형, 넷마블스토어 할인권, 음료 교환권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0일까지 순간포착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테라M' 중 원하는 게임 이미지를 캡쳐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게임의 재화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업계,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송편 아이템 등장


 ◇넥슨, 니드포스피드엣지·배틀라이트·엘소드 '추석 이벤트'

 니드포스피드엣지는 이달 26일까지 두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급 Top10 2강 차량팩'을 얻을 수 있는 '미션레이스'의 참여권을 두 배씩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게임에 매일 접속할 때마다 3000마일리지를 주며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3000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한다.

 배틀라이트는 이달 30일까지 '추석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리그 모드를 승리하면 지급되는 추석 마일리지를 모아 '전설 상자' 등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 수(20·40·60·80)에 따라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넥슨캐시'를 차등 지급한다. 또 26일까지 캐주얼·리그 모드에서 30승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상자 3개'를 지급하고 추가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엘소드는 10월 11일까지 '[코보]3차 전직권'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달을 되돌려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레벨의 던전을 통과하면 지급되는 '순수한 염원'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미니게임을 통해 획득한 코인을 모아 '마법의 옷장 티켓(무기)', '강화의 부적 Lv.9~11 랜덤 큐브'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열리며,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강화를 돕는 '[코보]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을 매일 제공한다.
 
게임업계,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송편 아이템 등장


 ◇웹젠, 뮤 IP게임서 추석용 아이템 지급

 웹젠은 모바일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게임(뮤, 뮤 레전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패키지', '5배 경험치 카드' 등과 바꿀 수 있는 송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신성 코스튬' 시리즈 등 다양한 시리즈의 코스튬도 보상으로 지급한다.

 '뮤 오리진'도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추석 호칭인 '풍성한 한가위'와 '선물상자 발자국'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는 접속 보상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꾸며주는 '붉은꽃의 날개'로 바꿀 수 있다.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은 이달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하면 '한가위 포인트'를 지급한다. 수집한 포인트는 '스켈레톤 변신반지', '상승의 인장' 등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 '칸투르 폐허', '아케론', '닉시스 호수' 등 특정 지역에 출몰하는 황금 군단을 쓰러트리고 획득한 소환서로 몬스터를 소환한 후 사냥하면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뮤 레전드'는 이달 20일부터 버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10월 4일까지 '비늘의 미궁', '칸투르 방주' 등 신규 및 에픽 던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송편과 밤을 획득하면 캐릭터의 회복력과 공격력 등을 일정 시간 동안 증가시킬 수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