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유부 전용 부자 되는 법

등록 2018.09.20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유부 전용 부자 되는 법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20일 목요일 (음력 8월11일 을묘)   

▶쥐띠
 서로 깊이 사랑한다지만, 불과 한길밖에 안 되는데도 알 수 없는 것이 사람 속마음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갑자기 행방이 묘연해질 우려가 있으니 각별히 배려하라. 3, 5, 6월생 욕심부리다 명예훼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소띠
 남의 것 챙겨주다가 내 것 잃는 줄 모른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다. 봉사 정신도 좋지만, 내 것부터 정리하는 것이 좋겠다. 오늘은 새로운 터전에 도전하는 날이다.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성실히 뜻을 지켜가면 저절로 운이 열리겠다.
  
▶범띠
 좋은 일을 하고도 공치사를 하니 덕이 없다. 친구 간 금전 거래는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책임질 우려가 있다. 애정 문제로 사적인 일에 끼어들면 관재수가 염려된다. 언행을 조심하라. ㅅ, ㅇ, ㅁ 성씨 조언을 받아들이면 힘이 되겠다.   
    
▶토끼띠
 호화롭게 사는 것보다 따뜻한 정이 흐르는 것이 더 큰 행복이 된다. 부부의 정이 두터워지면 부는 저절로 쌓인다. 1, 3, 5월생은 금전이 융통돼 추진하는 일이 길하겠다. 7, 8, 9월생 노란색을 피하라. 약해 보인다.

▶용띠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 있게 오늘을 보내라. 2, 8, 11월생 매사 겸손한 자세로 임하라. 부부는 일심동체다. 배우자를 믿지 못하면 부부 사이는 멀어지는 법이다. 자기 수양에 힘쓰라. 외출을 삼가라. 

▶뱀띠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경솔히 여자의 금전을 사용하면 구설에 오르고 가정에 불화가 생기겠다. 그 돈을 갚지 못하면 더 큰 것을 잃고 후회가 뒤따르게 된다. 앞으로의 실속 있는 삶을 위해 부부가 화합하는 것이 최선임을 알라.

▶말띠
 나이도 많은데 내 사업도 못 하고 남의 일만 한다고 한탄하지 말라. 때가 되면 성취할 수 있다. 자영업은 아직 시기가 아니다. 5, 7, 9월생은 내조가 좋아야 사업도 번창한다는 이치를 알라. 사업도 좋지만, 가족 건강부터 챙겨야 한다.

▶양띠
 시작은 좋았으나 부진해지니 자신감마저 잃어간다. 하지만 포기하는 것은 시기상조다. 운명 탓으로 돌리지 말고 노력하고 성격을 바꾸라. 1, 5, 7월생은 구상하는 일을 과감하게 추진하라. 대성한다.
     
▶원숭이띠
 순간적으로 잘못 판단해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한 뒤 후회하는 격이다. 1, 3, 7월생은 아무리 반성해도 한 번 떠난 사람이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라. 사업은 확고한 자신감으로 인내하며 전진할 때 장래가 밝다.
     
▶닭띠
 서로 사랑하면서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 사는 것은 힘든 인연이다. 두 사람의 진실한 마음을 합칠 때 누구보다 행복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 지금은 힘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이다. ㄴ, ㅁ, ㅊ 성씨 힘내라. 사랑하는 이와 합심한다면 모든 것이 풀린다.

▶개띠
 직장 상하 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부부 사이에 불화가 있겠다. 5, 9, 11월생은 침착하게 처신하고, 인내하라. ㄱ, ㅈ, ㅂ 성씨 동, 북쪽에서 금전 관계가 원활히 이뤄질 듯하다. 흰색으로 치장하라.

▶ 돼지띠
 포부를 너무 크게 갖지 말라.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일단 중요하다. 인정에 끌려 손해 볼 줄 알면서도 결단을 못 내리다 더 큰 손해를 보겠다. 공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손해를 막는 길이다. 1, 4, 6월생 먼 길 외출을 삼가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