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여주시, 전국 고속도 휴게소에서 '세종대왕문화제' 알리기

등록 2018.09.19 16:08:0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홍보 리플렛 배부 및 무료 체험권 증정 이벤트

 【여주=뉴시스】 이준구 기자 = 경기 여주시가 전국 70여 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8 세종대왕문화제' 알리기에 나선다.

【여주=뉴시스】 이준구 기자 =  경기 여주시가  전국 70여 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8 세종대왕문화제' 알리기에 나선다.


 【여주=뉴시스】 이준구 기자 = 경기 여주시가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8 세종대왕문화제' 알리기에 나섰다.
 
  여주시는 2018 세종대왕문화제를 홍보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 행사를 벌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휴게소 안내코너 등에 비치 또는 부착되어 있는 홍보 리플렛과 포스터를 찾아 촬영한 뒤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여 타인과 공유하면 된다.
 
 리플렛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세종대왕문화제 현장에서 10개의 체험부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3인 가족 기준 무료체험권 1매와 세종대왕 관련 도서를 받을 수 있다. 무료체험권과 도서를 받으려면 행사기간 동안 반드시 문화재 현장을 방문해야 한다.
 
 여주시는 또 이벤트에 참여하는 젊은 연인과 청소년에게는 2인 기준 5개의 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페이스북 참여 이벤트

페이스북 참여 이벤트


 세종대왕문화제 포스터 공유하기 이벤트는 여주시청 페이스북(@togethertheyyeojucity)을 통해 진행한다. 우선 여주시청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를 누르고, 포스터 촬영물 또는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포스터를 본인 계정에 전체 공유한 다음, 여주시청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란에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댓글로 달면 된다.
 
 포스터 공유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다음달 2일 여주시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판교~여주를 잇는 경강선을 이용해 추석 명절을 보낼 사람들에게는 ‘세종대왕 문화제 경강선 세종대왕열차 이벤트’ 참여 기회도 있다.
 
 여주시는 코레일·코레일 관광개발과 함께 세종대왕문화제 행사기간인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한시적으로 ‘경강선 세종대왕열차 타고, 여주가고, 세종대왕문화제 보고~’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했다.
 
 여행프로그램은 회차 당 180명씩 모두 3회 5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코레일 관광개발 홈페이지(www.korailtravel.com)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2018 세종대왕문화제 5000원 무료 체험권과 1만원 상당의 세종대왕 도서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세종대왕문화제에는 ‘세종인문관’, ‘세종미래과학관’, ‘세종음악체험관’, ‘세종전통놀이관’ 등 4개 영역에서  모두 80여개 부스가 운영될 계획이며, VR․AR, 3D프린터 및 로봇․AI 등 4차 산업에서부터 전통 놀이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