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알차고 싸고…서울 시내 특급호텔 10만원대 추석 패키지

등록 2018.09.20 18:31:2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올해 추석 연휴는 22일부터대체휴무일인 26일까지 5일이다. 아껴둔 연차 휴가를 27~28일로 정하면 장장 9일 황금연휴가 만들어진다. 그 시작은 사실상 21일 오후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다. 그렇게 보면 9.5일이나 되는 셈이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수많은 한국인이 해외로 나갈 것으로 보인다. 다만 최근 일본 오사카 태풍·홋카이도 지진, 필리핀과 중국 남부 태풍 등 여파로 해외여행 분위기가 다소 꺾인 듯한 것도 사실이다.

그렇다고 긴 연휴 '방콕'하는 것이 싫은 사람들이 관심을 두는 곳이 특급호텔이다. 서울만 해도 수년간 특급호텔이 급증한 데다 중국 국경절 기간과도 겹치지 않아 호텔 룸이 여유가 있다. 이는 호텔 간 경쟁이 그만큼 치열하다는 것이고 이는 고객에게는 혜택으로 돌아온다.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이 앞다퉈 선보인 추석 패키지 중 10만원대 상품 중 몇 가지를 꼽아본다.  

○···영등포구 영등포동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21일부터 26일까지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에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의 베스트셀러 향수 '플라워 산청' '시트러스 산청' '레드 산청' 향을 담은 퍼퓸 핸드크림(70㎖) 1개를 증정한다. 여성이 명절 가사노동으로 상한 손을 건강하고 매끈하게 만들고, 기분 좋은 향기로 명절 스트레스를 날리기를 바라는 의미에서다.    

옵션 1은 딜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 2인 조식 등으로 구성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등으로 채운다. 옵션 3은 옵션 1에 모모카페 디너 뷔페 2인 이용을 더한다. 옵션 1~3 모두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을 부여한다.

투숙 기간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6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로 2박 이상 연박하거나 2객실 이상 이용 시 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예약실을 통한 전화 예약에 한한다.

이 호텔은 올해 1~7월 283개 전 객실과 모모카페·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등 모든 부대시설을 리뉴얼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더 잘할게 효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 '더 잘할게 효 패키지'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연휴 포함 10월10일까지 '더 잘할게 효(孝)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 '뷔페 레스토랑' 식사 20% 할인, 윷놀이 세트 증정,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사우나 50% 할인 등으로 구성한다.

특히 이 기간 이 패키지를 비롯한 모든 객실 패키지를 부모 등 성인 4인 이상 이용 시 뷔페 레스토랑 10만원 할인권(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

이 기간 2박 이상 투숙하면 셋째 날 동일한 등급 룸으로 1박(조식 불포함) 무료 투숙이 가능한 연박 혜택을 제공한다.  

16만8000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패키지'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1일부터 30일까지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패키지'를 내놓는다.

이번 패키지는 딜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1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로비라운지 카페 '델마르'의 '홍시 음료'(주스·스무디·칵테일 중 택2),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발렛파킹 여성 무료 등으로 구성한다.

17만9000원(〃)부터다. 홍시 음료를 제외하면 13만9000원(〃)이다. 2인 조식 이용 시 5만원(〃) 추가.

호텔 3층에 자리한 '전통문화체험관'에서 투숙객 포함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전통놀이를 체험할 기회를 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추석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추석 패키지'


○···강남구 역삼동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1일부터 10월9일까지 도심 속 힐링 콘셉트의 '추석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노보텔 앤드 패밀리 패키지'는 스탠더드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2인 조식, 보드게임 '노보텔 젠가' 증정.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15만원(세금 별도)부터. 

'딜리셔스 홀리데이 패키지'는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조금 더 혜택이 풍성한 패키지다. 노보텔 앤드 패밀리 패키지 구성에 '더 델리'의 '시그니처 샌드위치 세트',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의 '맥주 2잔·칠리 치즈 프라이즈', 피크닉 백 등이 추가된다. 20만원(〃)부터.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 덕에 함께 투숙한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24~25일 오전 10시 또는 오후 3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에서 패키지 이용객 자녀를 대상으로 셰프에게 피자 만들기를 배우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연다. 앞치마와 모자를 준다. 1만원.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다다익선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다다익선 패키지'


○···서초구 반포동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10월3일까지 '다다익선 패키지'를 판매한다.

디럭스 룸만 예약 시 10만9000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일 이상 연박 예약 시 하루 패키지 요금을 50% 할인해줘 총 16만3500원(〃)부터다. 2박이지만 평소 1박보다 저렴한 셈이다. 2객실을 동시에 예약해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조식 뷔페는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1인 1만5000원(세금·봉사료 포함)이다. 
 
바람떡 모양 수제 비누를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포장해 선물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레드 치즈 풀 문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레드 치즈 풀 문 패키지'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21일부터 26일까지 '레드 치즈 풀 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룸 1박, '레드 치즈 풀문 피자와 문배주 세트' 인 룸 다이닝,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무료 이용,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개)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한다,

레드 치즈 풀문 피자는 두 번 구워 더욱 바삭바삭한 도우 위에 묵은지·볶은 양파·곱게 간 두부·풍성한 돼지고기 등을 듬뿍 토핑해 만든다. '김치전과 피자의 만남' '한가위 보름달 같은 풍성함' 등 의미를 담았다.문배주는 맥주 2병 또는 탄산음료로 변경 가능하다.

15만7000원(세금 별도)부터.

남산순환버스 (02번) 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해 N서울타워와 남산, 명동, 한옥마을 등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도달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