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창원소식] 무학, 119구급대원 폭행방지 캠페인 지원 협약 등

등록 2018.09.21 17:04:1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지난 20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무학 본사에서 김길규(왼쪽) 마산소방서장과 이수능 무학 대표이사가 ‘119 구급대원 폭행근절 캠페인' 홍보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18.09.21.(사진=무학 제공)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지난 20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무학 본사에서 김길규(왼쪽) 마산소방서장과 이수능 무학 대표이사가 ‘119 구급대원 폭행근절 캠페인' 홍보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18.09.21.(사진=무학 제공) [email protected]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무학, 119구급대원 폭행방지 캠페인 홍보 지원 협약 체결

종합 주류회사인 ㈜무학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본사에서 마산소방서와 '119 구급대원 폭행근절 캠페인' 홍보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수능 무학 대표이사와 김길규 마산소방서장 등 10명이 참석했다.

무학은 협약에 따라 부드러운 소주 좋은데이 300만병의 보조 상표를 통해 '119구급대원 폭행근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

보조 상표에는 '119 구급대원 폭행은 중대 범죄행위, 5년 이하의 징역,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라는 문구를 표기해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는 소방관 폭행사고 근절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수능 무학 대표이사는 힘든 근무여건 속에서 안전과 복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소방관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 복지시설 추석 위문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21일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소속 도의원들이 통영시 자생원을 찾아 추석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2018.09.21.(사진=경남도의회 제공)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21일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소속 도의원들이 통영시 자생원을 찾아 추석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2018.09.21.(사진=경남도의회 제공) [email protected]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김성갑 위원장(거제1) 등 소속 도의원들은 21일 거제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 통영시 자생원을 차례로 방문해 추석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성갑 위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찾아뵙고 현장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는 것이 도의원으로서의 숙명과도 같은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로 함께 하는 즐거운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근식 부위원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언제나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더 자주 봉사 활동을 하며 장애인 복지시설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