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피할 수 없다면 풀어라…명절 증후군 극복 위한 뷰티템 추천

등록 2018.09.26 11:09:39수정 2018.10.15 14:59:4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피할 수 없다면 풀어라…명절 증후군 극복 위한 뷰티템 추천

【서울=뉴시스】유통팀 = 추석 연휴가 끝났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모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즐거움도 잠시,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는 순간 명절 증후군은 어김 없이 찾아 온다.

 긴 연휴를 보내면서 생활 패턴이 흐트러지다 보니 생체리듬이 깨져 피로를 호소하는 것은 기본이다. 명절 음식 준비에서부터 시작해 여러 가지 신경 써야 할 게 많다 보니 신체적,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기도 한다.

 스트레스 받은 피부부터 여기저기 뭉친 근육까지 명절 증후군을 날려줄 수 있는 힐링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명절 스트레스와 피로, 화장품∙스파로 힐링

 계절이 바뀌고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다. 특히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피로가 쌓이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피부 컨디션이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TECA에 알카닌 콤플렉스를 더해 항산화력을 더욱 강화했다. 이를 통해 외부 환경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활성산소를 더욱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엘라스틱3코어 콤플렉스가 피부의 중심인 진피를 촘촘하게 케어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피할 수 없다면 풀어라…명절 증후군 극복 위한 뷰티템 추천

메디힐'테라핀 핸드마스크'는 손 주름 개선 및 보습, 영양 효과가 있는 핸드 전용 보습 팩이다. 명절음식 준비와 설거지 등으로 거칠어진 손에 영양을 공급한다. 파라핀, 쉐어버터,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 되어 핸드 마시지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매끈한 손을 만들 수 있다. 손에 핸드 마스크를 끼운 후10~20분 후 제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명절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스파 프로그램도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스파 프로그램‘토스카나의 허브’를 선보인다. 명절 기간 동안 고된 가사노동, 장시간 운전,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뭉친 근육과 긴장된 몸을 풀어주고 환절기 피부 관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10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명절 마음껏 먹은 ‘급찐살’, ‘부기’ 날리는 이너뷰티템

 기름에 튀기고 볶는 고칼로리 명절 음식은 대부분 칼로리가 높고 명절이라는 이유로 여럿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먹다 보면 과식을 하기 쉽다. 또 긴 명절 연휴 기름진 음식, 밀가루 등을 많이 먹으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다. 평소에는 원활한 배변 활동이 부모님 댁, 친척 댁에서는 심리적 요인으로 불편할 수도 있다.

 '칼로커트'는 평소대로 식사를 하며 식후에 섭취하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를 비롯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다이어트를 돕는 기능성이 있다. 또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기능성이 있어 이런 불편함을 겪는 이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