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다 날 수 있는 게 아니니 달리는 법 배우자

등록 2018.11.01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다 날 수 있는 게 아니니 달리는 법 배우자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1일 목요일 (음력 9월24일 정유)
  
▶쥐띠
 친지나 친구 도움으로 행운이 올 듯. 일이 순조롭게 됨에 감사할 줄 알아야 한다. 부부간 늦은 시간에 말조심하라. 남성은 부인 말을 존중할 줄 알아야 할 때. 사업은 자금에 시달릴 수. 남, 서쪽에 기회가 있다.  

▶소띠
 현재 별로 소득이 없어도 꾸준히 노력하면 번창한다. 노란색을 좋아하지 말라. 하던 일도 중단되고, 구설수에 오를 수. 눈치가 빠르고, 배짱 또한 두둑한 면이 있으나 투기는 삼가라. 의류업 길하니 더 노력할 것.     

▶범띠
 신용을 잃으면 정말 어려울 때 도움을 못 받으니 책임지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살아가는 데 있어서 모든 일이 뜻한 대로 이뤄지는 것이 아님을 알라. ㄴ, ㅇ, ㅊ 성씨는 직장에 신경 쓰는 것도 좋지만 가정에 더 많은 관심을 두라.     

▶토끼띠
 애정은 부모 의견보다 자신들이 판단해서 서두르면 빠른 속도로 성취할 듯. 남에게 의지하려는 성격보다 혼자 과감히 밀고 나아가는 용기가 필요할 때. 3, 5, 11월생은 지금 그대로 추진해야 웃을 일 생길 듯.     

▶용띠
1, 4, 8월생 애정은 난관에 부딪칠 수 있겠으니 슬기롭게 모면하라. 북쪽에 있는 손아래 사람의 조언을 수렴하면 좋을 듯. 그동안 복잡하던 일이 해결될 조짐이 보이니 결단을 내리라. 자금 조달은 남쪽이 길함.

▶뱀띠
 상대를 너무 믿지 말고 문서 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잘 풀릴 듯하면서도 거래 관계에서 난관을 맞이할 수. 형제간 금전적으로 시비가 있겠으니 7, 8, 12월생은 언행을 조심해야 갈등을 막을 수 있을 듯. 욕심은 금물.

▶말띠
 가족보다 남에게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가정에서는 소외당하는 때가 많다. 가족과 대화로 풀어봄이 좋을 듯. 일을 벌여만 놓고 끝맺음을 못하기 때문에 득이 없다.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한길만 향하라. 공직자는 변동수.
  
▶양띠
 현 위치에서 자리를 지킴이 최선책. 변동을 서두르지 말라. 내 꾸준한 노력에 힘입어 순탄할 수. 요즈음 경기가 안 좋아 공치는 일이 많으나 호전할 운이다. 1, 5, 9월생 애정적으로 고민하는 격. 상대를 믿으라.
 
▶원숭이띠
 어차피 상부상조하는 사회인 만큼 베푸는 보람을 행복과 연결시키자. 7, 8, 9월생 흰색은 내 마음을 강하게 만드는 색이다. 무슨 일이든 조건 없이 베풀다 보면 의외로 득이 있으며 , 사업에도 변화가 생길 듯.

▶닭띠
 항상 제자리걸음만 하는 것보다 과감히 변동하는 것도 좋겠다. 하지만, 생각대로 안 되니 답답하구나. 고집만 앞세우지 말고 친지 조언도 받아들이도록 하자. 항상 겸손한 태도로 임할 때 행운이 함께 함을 알라. 북, 동쪽 길.

▶개띠
 사회는 항상 새로운 것을 요구하고 있다. 자기계발에 전념할 때 주위에서 찬사가 따를 듯. 여러 사람에게 조언을 듣는 것도 큰 도움이 되니 귀기울이라. 2, 8, 11월생 고집은 금물. 여유를 갖자. 회색이 행운의 색.

▶돼지띠
 애정은 짝사랑하는 수다. 배짱을 갖고 임하라. 과감한 용기는 해가 될 수도 있으나 오늘은 많은 것을 얻게 될 듯. 구상하는 것은 많으나 결실이 없어 항상 외롭다. 사업지를 옮긴 자는 대성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