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앞으로

등록 2018.11.03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앞으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3일 토요일 (음력 9월26일 기해, 학생독립운동기념일)   

▶쥐띠
 마음과 행동이 모두 분주하다. 이익이 있겠으나 지출은 더 많아진다.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감정을 억제하며 선의로 행동하라. 상대의 진실을 읽으라. 겉과 속이 다름을 알아야 한다. 자금 부족 탓에 고심한다.

▶소띠
 내 것은 저만큼 두고 남의 것만 탐내니 정서가 불안하구나. 끊맺음이 확실하지 않으니 자기 책임을 다하지 못한 채 남에게 의지한다. 매매건은 북, 서쪽에 임자가 있구나. 1, 5, 9월생 답답할 수.

▶범띠
 적극적인 자세로 사람을 진실하게 대할 때 비로소 인정받을 수 있다. 무슨 일이든 적당히 처리하는 습관은 신뢰받을 수 없다. 항상 자기중심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이사는 남쪽으로 가면 길하다. 임신한 사람은 태아가 건강하니 염려하라.

▶토끼띠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애정은 난관을 극복해야 한다. ㄱ, ㅂ, ㅇ 성씨는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 인간의 마음을 불안하게 만드는 것은 욕심이다. 마음을 비우라. 여성은 본분을 망각하면 망신수 따른다. 붉은색으로 단장해볼 것.

▶용띠
1, 2, 11월생은 얼마든지 이 고비를 넘어설 수 있다. 용기를 가지라. 내 미래에 자신감을 못 품고 비관만 하면 될 일도 안된다. 모든 일에 주관이 서 있으면 길이 열린다.

▶뱀띠
 밖도 중요하지만, 안을 챙기는 것이 더 중요.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음을 알라. 애정과 사업 문제로 심하게 갈등하나 동, 남쪽으로 가면 해결한다. ㅂ, ㅊ, ㅇ 성씨는 혼자 애간장을 태우는 격.

▶말띠
 현재의 고난을 거울로 삼아 위기를 넘기면 서광이 빛날 수. 겉은 그럴싸하지만, 속은 시달리는 격. 주변에 힘이 될 자가 많으니 자존심을 굽히고 대처하면 좋은 일이 있겠다.

▶양띠
 남이 먼저 알고 있다. 속은 텅 비어 있으면서 나를 과시하지 말라. 하는 일에 자부심을 품고 열심히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좌절하겠구나. 그러나 용기 내서 힘껏 임하면 주위에서 도움을 준다.

▶원숭이띠
 지금은 서두르기보다 차분한 마음으로 길을 찾을 때다. 흐르는 대로 간다는 식의 안일한 자세에서 벗어나 자신 있게 임하라. ㄱ, ㅅ, ㅇ 성씨 애정은 분별없는 행동으로 인해 구설에 오르겠으니 행동을 바로 하라.

▶닭띠
 시비로 인해 관재수가 우려되니 감정을 억제하라. 매사 심적 갈등이 심해 고심할 수. ㅂ, ㅈ, ㅊ 성씨는 내 일을 남에게 맡기려고 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라. 내 것을 탐내는 사람이 있으니 조심하라.

▶개띠
 남에게 의지하지만 말고 스스로 일어설 용기가 필요할 때다.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이다. 부진하다고 해서 낙심하지 말라. 계획만 확고하다면 이루지 못할 것은 없다. 대충 넘기지 말고 꼼꼼히 하라. 7, 8월생은 노란색을 피하라.

▶돼지띠
 모든 것을 되풀이하면 결국 후회한다. 고난의 시기를 넘겼으니 쌓인 감정을 정리하자. 새 출발을 위해 전진하라. 새로운 것을 시작한 자는 그것으로 대성한다. 일이 잘 풀린다고 해서 마음을 놓지 말고 더 전진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