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지는 것이 이기는 거다

등록 2018.11.07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지는 것이 이기는 거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7일 수요일 (음력 9월30일 계묘, 입동)   

▶쥐띠
잘못하다간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아진다. 심신을 가다듬고 대비하라. 명예도 얻고 기쁨도 누린다. 마음 속 숙제는 최대한 빨리 처리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부모, 형제를 존경하는 것이 무엇보다 먼저임을 알라.

▶소띠
 계획을 치밀하게 세워두고 시작해야 현명하다. 급하더라도 매사 절차를 밟아 처리해야 좋다. 3, 7, 9월생은 마음에 둔 이성 때문에 고민이 말이 아니다. 차라리 자신 있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이 좋을 듯.

▶범띠
 내 돈 쓰고도 공 없는 소리 들을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라. ㄴ, ㅊ, ㅎ 성씨는 항상 초조한 마음으로 고달픈 생활 속에서 여자의 몸으로 이겨내기란 너무나 힘들지만 인내할 때 도움의 손길 오겠으니 힘내라.

▶토끼띠
 여러 사람이 이권에 얽혀 복잡해질 듯. 어떤 상황에서도 사람을 미워해서는 안 되니 다소 손해를 보더라도 지혜롭게 해결하라. 7, 8, 10월생은 누군가를 사랑하려거든 진심을 먼저 보여야 한다.

▶용띠
 겉보기에는 누구도 부럽지 않지만, 속 빈 강정이구나. 금전 관계로 위기에 처할 수. 3, 8, 11월생은 자존심을 버리고 최대한 신중히 고려하라. 홧김에 언행하면 훗날 문제가 생긴다. 

▶뱀띠 
하고 싶다고 다 할 수 없으니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앞만 보고 살아가라. 애정도 새롭게 도전하라. 좋은 일이 기다린다.

▶말띠
 흔들리는 마음을 스스로 다스리라. 사랑해도 상대가 떠나가 버릴 수. 혼자만의 사랑은 결실할 수 없음을 알아야 한다. 2, 7, 9월생은 혼자 무엇인가를 해보려고 하지만 힘겹구나. 그렇다고 피하지 말고 부딪쳐 해결하라.

▶양띠
 현재 생활이 힘들어도 좌절하지 말라. 상대와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협조하라. 1, 4, 9월생은 상대 탓을 하지 말고 대화로써 위급한 사태를 풀어가라. 어두운색을 피하고 밝은색으로 단장하라.

▶원숭이띠
 주변 사람들을 심사숙고해 대하라. 명예보다 이익을 택해야 한다. 모든 일의 행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것. 사랑하는 사람을 신뢰하는 마음으로 대할 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한다.

▶닭띠
겉보기에는 행복해 보이나 속으로 울고 사는 사람이 제일 불행한 사람이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하소연도 하고, 조언도 들으라. ㄴ, ㅈ, ㅇ 성씨는 조심하라. 북쪽에 유혹의 손길이 있다.

▶개띠
3, 7, 9월생 애정은 어쩔 수 없는 현실 탓에 내가 물러서야 할 운명이다. 하소연할 사람이 없어 답답하구나. 현명한 판단과 노력으로 내가 처한 상황을 대처하면 승산이 크겠다.

▶돼지띠
 마음은 천사 같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답답하구나. 차차 순조롭게 풀릴 수이니 급하게 진행하지 말라. 집안일은 아내에게 맡기되 더 큰 사랑의 표현으로 감동시킴이 어떨까. 풀리지 않는 일은 같은 띠와 상의하는 것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