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무르익은 짝사랑 이제 고백타임

등록 2018.11.10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무르익은 짝사랑 이제 고백타임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10일 토요일 (음력 10월3일 병오) 

▶쥐띠
 가만히 앉아 도움 줄 사람을 기다리며 세상을 원망하기보다는 도전할 용기가 필요하다. 북, 서쪽 사람이 귀인이 될 수 있으니 기회를 잘 포착하라.

▶소띠
 성격 불만으로 가정을 이탈하면 일생을 두고 후회한다. 가정의 중요성을 알아야 할 때다. 귀는 두 개지만 한 소리만 들으라. 마음과 몸의 유혹은 잠시뿐이다. 길게 생각하라.

▶범띠
마음이 내키지 않는데 어쩔 수 없이 구애에 승낙하고 나니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 그제야 나타난다. 서두르지 말고 심사숙고해서 결단함이 좋을 듯. 잦은 외출은 삼가라 손재수가 따른다. 

▶토끼띠
 음식을 잘못 먹어 건강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모임에 가지 말라. 하나 실수로 열이 떠나는 격이니 유의하라 마음에 안정이 절대적이다. 잦은 외출을 삼가라. 하나를 실수해 열이 떠나는 격이니 마음의 안정이 절대적이다. 

▶용띠
지난 일에 낙심하지도, 용기를 잃지도 않는다면 뜻이 있는 곳에 반드시 길이 있기 마련이다. 어둠이 있으면 밝음이 있는 법이다. 더 이상 실망하지 말고 가정의 문제점만 해결해 나가면 사업은 서서히 대성할 수.

▶뱀띠
 행복은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 사업도 좋지만, 가정이 안정해야 순탄할 수. 남에게 베푸는 것만큼 가족을 대한다면 자식의 이탈도 막을 수 있음을 알라. 건축업 종사자는 호황 조짐이 보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말띠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사. 무엇이든 하고 싶지만, 힘겹고 걸림돌이 많구나. 동, 남쪽에 도움의 손길이 있으니 때를 기다림이 좋겠다.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이나 고백해볼 것.

▶양띠
 마음과 몸이 지칠 대로 지쳤다고 해서 가정을 등한시하다간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ㅂ, ㅈ, ㅇ 성씨는 마음먹기에 달렸다. 혼자만의 생각으로 불행을 자초하지 말고, 부부가 함께 대화로써 풀어가라.

▶원숭이띠
 인생을 힘들게만 여기지 말고 쉽게 생각하자. 남을 의심하기 전에 나를 돌아보라. 주위 사람들의 충고도 겸손하게 받아들이며 세상을 넓게 바라보는 것은 어떨까. ㄱ, ㅊ, ㅎ 성씨 자신감을 품으라.

▶닭띠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지 않아 진퇴양난에 놓여있구나. 서두르기보다 내실을 기하며 한 발, 한 발 내디딜 때 순조롭겠다. 2, 8, 11월생 애정은 불화가 생겨 다툼이 심할 듯. 양보하는 미덕이 필요하다.

▶개띠
 순간을 참으면 오랜 세월 편안하다. 부부간 갈등으로 참을 수 없이 화가 날지라도 지혜롭게 슬기롭게 대처하라. 처음 맺어진 부부는 하늘이 맺어준 필연이라 생각하고 인내하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길이다.

▶돼지띠
 새로운 것에 정신을 돌려 나만의 시간을 갖고, 취미 생활로 안정된 삶을 찾으라. 불안한 마음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니 신병이 염려된다. 2, 7, 9월생 남녀 간 문제를 멀리하라. 지혜로운 생각으로 처세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