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와이프 치마 폭에 숨을 때

등록 2018.11.19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뉴시스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와이프 치마 폭에 숨을 때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19일 월요일 (음력 10월12일 을묘)        

▶쥐띠
 필요 이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구속하면 파멸의 길에 접어들게 됨을 알라. ㅇ, ㅍ, ㅎ 성씨는 남의 일에 끼어들면 근심 걱정이 많아진다. 지나치게 친절을 베풀다가 오해를 살 수 있다. 자중하라.

▶소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 가려운 곳을 긁어주라. 현재 마음과 몸이 지친 상태인 만큼 한마디 위안이 큰 힘이 돼주겠다. 본성을 잘 살펴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하고 노력하면 대성할 수.

▶범띠
 무엇이든 하는 일에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할 때 도움 줄 자 있으니 기회를 포착하라. 항상 불안한 상태이니 정서 안정이 필요.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취미 생활을 해서 기분전환 하라.

▶토끼띠
 사랑하는 자의 힘이 필요할 때니 자존심을 버리고, 의심하지 말고 손잡으라. 때로는 급한 성격 때문에 잘돼 가는 일도 망칠 수 있다. 서로 감싸줘야 할 때.

▶용띠
 지금 생활에 변화를 주라. 자식도 없는데 직장 탓으로 별거 아닌 별거를 하고 있구나. 물질적인 면을 추구하다 보면 다른 것을 잃게 되니 어떤 것이 먼저인지 부부가 의논해 길을 모색하라.

▶뱀띠
 현 생활이 힘들다고 해서 빌린 돈을 갚지 않으면 크나큰 재앙이 따른다. 줄 것 주고, 받을 것 받으라. 언짢은 일이 있어도 감정을 억제하면 나도 위하고 남도 위하는 길이다. 참고 인내하면 가정에 웃음꽃이 피겠다.

▶말띠
 스스로 해보겠다는 독립적인 성격은 좋으나 매사 열정이 부족하고 고집 또한 대단하구나. 자멸하는 격이니 마음을 바로 가질 것. 내 주머니 사정을 해결하려고 남의 것에 손을 대는 것도 자멸하는 행위다.

▶양띠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기회 포착해 내 위치를 확보하라. 부지런히 노력해도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고 원성만 듣게 된다. 1, 5, 9월생은 금전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하구나. 건강에 유의하라.

▶원숭이띠
 신병으로 항상 심신이 고달프다. 부모가 있어도 별로 도움을 받지 못한다고 불만을 가진 자는 마음을 곱게 먹고 자세 또한 바르게 하라. 선행을 신조로 삼고 덕을 쌓으면 불운을 막을 수 있다. 부모 공경을 잘하라.

▶닭띠
 생각이 많이 일을 추진하려다가 또 망설이는구나. 쉽게 생각하지 말고 부부 의논해 사업을 하면 쉽게 풀릴 듯. 자금 또한 함께 노력할 때 도움 줄 사람 나타나니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하라.

▶개띠
 인정이 많아 쓸데없이 타인을 걱정하다가 고초를 겪을 수. 감정을 앞세워 직업을 변동하려는 것은 모험일 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일찍 고향을 등지고 자수성가했으나 항상 심신이 불안하고 편치 않구나.

▶돼지띠
 남들은 성격이 온화하고 만인을 포용한다고 칭찬하지만, 정작 나는 그런 성격 때문에 잃는 것이 많다. 내 위치를 지키라. ㅅ, ㅊ, ㅁ 성씨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 마음의 문을 열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