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ㅇ·ㅅ·ㅍ 성씨, 참아야 하느니라

등록 2019.01.06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ㅇ·ㅅ·ㅍ 성씨, 참아야 하느니라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6일 일요일 (음력 12월1일 계묘)   
    
▶쥐띠
 남도 내 마음 같은 줄만 알고 보증을 서주거나 금전 거래하다가는 피해를 볼 수 있다.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ㄱ, ㅅ, ㅊ, ㅇ 성씨는 사랑을 조건 없이 하라. 권태스럽거나 싫증 날 때니 연인에게 더욱더 신경 씀이 좋겠다.

▶소띠
 하고 싶은 것도, 갖고 싶은 것도 많으나 모두 충족할 수는 없다. 항상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라. 1, 5, 8월생은 하는 일에 불만을 품지 말고 충실히 행할 때 수확할 일만 남는다.

▶범띠
 사람이 살다 보면 예기치 않은 일이 갑자기 생길 수도 있다. 아무리 어렵더라도 가족과 힘을 모아 해결하라. 6, 8, 11월생은 가족 화목을 위해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뱀, 원숭이, 돼지띠와 함께함이 좋겠다.

▶토끼띠
 부부 관계도 평등한 위치에서 협조가 이뤄져야 매사 순조롭다. 주변에 많은 사람이 있지만 조건을 걸고 대하면 진심을 받을 수 없음을 알라. ㅇ, ㅅ, ㅍ 성씨는 인내하며 문제점을 풀어야 할 때.

▶용띠
 정말 어려운 일이 생길 때는 침착해야만 극복할 용기가 생기는 법이다. 자기 일인데 남 탓하거나 피하려 하지 말고 지혜롭게 인내하며 해결하라. 1, 5, 9월생은 자신감이 필요하다.

▶뱀띠
 누구든지 자신이 하는 일에 만족을 느끼고 행복해하는 사람은 없다. 항상 다른 것을 동경하면서 새로운 것을 도전하려고 하지만 순조롭지만은 않다. ㄱ, ㅁ, ㅎ 성씨 남녀 문제로 말이 나오니 항상 언행을 조심하라.
      
▶말띠
 마음도, 몸도 지친 상태다. 의지할 곳 없는 나를 한탄만 하지 말라. 세상일이 모두 내 뜻대로 되면 불행은 없다. ㄱ, ㅈ, ㅎ 성씨는 떠날 사람을 생각하지 말고 최선을 다할 때 찬사 소리 들린다.

▶양띠
 정신적으로 안정하지 않으면 모든 균형이 깨진다. 무슨 일을 하든 침착하게 처신하라. 세상일이 생각만으로 이뤄지면 얼마나 좋을까. 때가 온다. 기다리라. ㅅ, ㅇ, ㅊ 성씨는 겸손한 태도가 행운을 부른다.

▶원숭이띠
 성급히 굴기보다 현재처럼 충실히 관리해 나가는 것이 좋겠다. 욕심을 버리고, 자기 수양에 더 많이 노력하자. ㄱ, ㅂ, ㅇ 성씨는 뜬 구름 속에서 벗어나 가정을 지키라. 순간의 실수 탓에 평생 후회 속에서 살 수도 있다.

▶닭띠
 사람이 살다 보면 좋은 일만 있을 수 없다. 의견이 맞지 않아 언쟁할 수 있는 법이다. 고집만 앞세우지 말고 서로 이해하는 미덕을 기르라. 옷을 입는 것은 내가 아니라 남을 위해 입는 이치를 알아야 한다. 2, 7, 10월생은 상대방 자존심을 건드리지 말라.

▶개띠
 권위 의식으로 가정을 다스리려고 하면 화목해지기는커녕 침묵만 흐르게 된다. 그 사람에게 사랑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자신의 마음속 깊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를 먼저 알고 난 후에 원하라. 4, 8, 10월생 자존심 버리고 대화하라.

▶돼지띠
 짝사랑은 정말 힘든 일이다. 메아리가 치는 맛에 소리를 지른다고 한다. 메아리 없는 사랑은 애만 태우는 격이다. 서북쪽 사람에게 의논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