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밸런타인데이에 연인과 치맥? 호텔 바 프로모션 주목

등록 2019.02.13 08:29:5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투톤 바'의 '디어 마이 스위트 프로모션'

【서울=뉴시스】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투톤 바'의 '디어 마이 스위트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14일은 '밸런타인데이'다.

이날이 다가오면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 평소 '썸타던; 사람과 무엇을 할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게 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번 밸런타인데이가 평일이다 보니 직장 업무로 바빠 야심한 시간에 만나 술 한잔하며 늘 설레는 마음, 떠올릴 때마다 피어오르는 미소, 언제까지나 함께 있고 싶은 바람 등 '사랑'이라는 단어로 정의되는 감정을 대변해야 할 사람도 적잖다.

한잔을 해야 한다면 최대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 '로맨틱하게'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어디가 좋을까.

평소 부담 없이 호프에서 치맥을 즐기는 사이라도 이번 만큼은 서울 시내 유명 호텔 바에 가보자. 본전만큼 값어치를 할 것이다.  

○···서초구 반포동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13~14일 12층 ‘투톤 바’에서 '디어 마이 스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플이 즐기기에 좋은 스페셜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남성적인 느낌의 ‘루비 포트’는 포트 와인에 탄산수를 곁들인 브랜디를 첨가해 와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한 칵테일이다.

 ‘스트로우베리키스’는 달콤하고 싱그러운 제철 딸기, 진저에일 탄산수 등으로 달콤하면서 쌉싸래한 맛을 누리게 한다. 무알코올이지만, 원하는 고객에게는 알코올을 추가(추가 요금 없음)해준다.

잔당 각 2만원. 마카롱과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한다.

【서울=뉴시스】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바'의 '밸런타인데이 세트'

【서울=뉴시스】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바'의 '밸런타인데이 세트'


○···중구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4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최근 샴페인 바로 리뉴얼 오픈한 19층 ‘르 바'에서 '밸런타인데이 세트'를 판매한다.

샴페인이나 와인 주문 시 마카롱과 초콜릿으로 구성한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를 서비스한다.

6만원대부터.

○···강남구 대치동 파크 하얏트 서울은 14일 LL층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초콜릿 테마의 '칵테일 오마카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원하는 주종, 재료 등을 사용해 '나만을 위한 칵테일' 3종을 코스로 낸다. 선착순 7인 한정. 1인 9만원.

평소 술을 함께 즐기는 연인에게 '맥캘란 세트'를 추천한다.  깊은 향이 일품인 맥캘란 대표 위스키 5종 중 한 병과 달콤함 가득한 디저트 박스로 채운다. 42만원부터.

'밸런타인데이 특선 스시 오마카세는 스시, 사시미 등 포함 5코스 메뉴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초콜릿 디저트, 그리고 맥캘란 12년산 위스키 한 잔으로 구성한다. 1인 18만원.

【서울=뉴시스】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로지 밸런타인'

【서울=뉴시스】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로지 밸런타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은 14일 오후 6시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 '피에르 바'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파티 '로지 밸런타인'을 개최한다.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만든 여성용 칵테일(루시옹·화이트 피스타치오), 남성용 칵테일(스모키 초콜릿·프렌치페어)을 각 2종씩, 남녀 공용 칵테일 1종(체리 벨벳)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아 중 화이트 피스타치오 칵테일은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스모키 초콜릿은 싱글 몰트 위스키의 스모키한 맛과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히 퍼져 감미로움을 자아낸다. 

칵테일과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이룰 '디저트 플래터' 1세트(초코 피낭시에·마카롱·딸기무스 등)를 곁들인다.  

분위기를 고조할 이벤트도 마련한다.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벌여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피에르 바의 '치즈 플레이트' 1세트 등을 나눠준다. 커플룩을 입고 온 커플 고객에게 마카롱을 주고,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을 선물한다.

20쌍(총 40인) 한정으로 네이버 예약으로 받는다. 1인 7만원.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