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정유미·이청아 "정준영 영상 관련 루머 불쾌, 법적대응"

등록 2019.03.13 09:35:43수정 2019.03.13 10:22:5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정유미(왼쪽), 이청아

정유미(왼쪽), 이청아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정유미(35)와 이청아(35)가 '정준영 동영상' 루머에 법적대응한다.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터무니없는 루머에 정유미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이라고 13일 밝혔다.
 
"정유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라며 "이후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전날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퍼진 '지라시'에서 정유미와 이청아는 가수 정준영(30)이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언급한 여자 연예인으로 거명됐다. 정유미와 정준영은 2013년 MBC TV 예능물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 커플로 호흡을 맞췄다. 이후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자 정유미는 인스타그램에 "걱정 말아요 그대"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청아 역시 트위터에 "고마워. 하지만 걱정 말아요"라고 남겼다.

이청아도 악성 루머에 강경 대응할 전망이다.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날 뉴시스에 "처음에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서 무대응하려고 했지만, 이청아씨가 많이 언짢아한다"며 "본인도 속상해서 소셜 미디어에 심경을 짧게 밝힌 것"이라고 전했다.

"소속사에서 가만히 있으면 많은 분들이 오해하지 않느냐"며 "지금도 계속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어서 강경대응할 수 밖에 없다. 내부에서 논의 후 법적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천공항=뉴시스】 전진환 기자 =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을 통해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수 정준영이 해외일정을 중단하고 12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2019.03.12. photo@newsis.com

【인천공항=뉴시스】 전진환 기자 =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을 통해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수 정준영이 해외일정을 중단하고 12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2019.03.12. [email protected]

SBS TV '8뉴스'에 따르면 정준영은 2015년 12월께 승리를 비롯한 지인들이 있는 카톡 대화방에 '어느 여성과 성관계를 하는데 성공했다'며 몰래 촬영한 영상을 유포했다. 피해 여성만 10여명에 이르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정준영을 입건,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할 예정이다.

이날 정준영은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동의를 받지 않은채 여성을 촬영하고 이를 SNS 대화방에 유포했다. 모든 분들에게 무릎 꿇어 사죄한다.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연예 활동을 중단할 것"이라며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의 조사에도 성실히 임하고, 처벌도 달게 받겠다"고 사과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