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서울패션위크서 메리어트 본보이 만나세요

등록 2019.03.21 18:14:5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24일까지 DDP 서울패션위크 현장서 부스 운영

JW 메리어트 동대문 '살롱 드 딸기' 바우처 등 경품 이벤트도

【서울=뉴시스】메리어트 본보이와 부스 사진 촬영 이벤트를 안내하는 도어맨들

【서울=뉴시스】메리어트 본보이와 부스 사진 촬영 이벤트를 안내하는 도어맨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미국의 세계 최대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론칭을 기념해 '2019 F/W 서울패션위크'와 스폰서십을 맺고, 오는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7시 서울 중구 을지로7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부스'를 운영한다.

호텔 테마로 꾸며진 특별 포토 부스다.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을 완료한 방문객 누구나 부스 전용 도어맨 안내를 받아 입장할 수 있다.

부스 안에는 즉석 사진 촬영용 키오스크가 설치돼 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방문객은 키오스크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업로드하거나 사전 제작된 포토 프레임에 맞춰 출력해 갈 수 있다.

멤버십에 가입한 다음 부스에서 사진 촬영을 마친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열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인기 딸기 뷔페 '살롱 드 딸기' 2인용 바우처(25명), 커피 기프티콘(250명) 등을 나눠준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여행이 세계를 풍요롭게 한다"는 믿음에서 출발한다. 미식부터 라이프스타일, 스포츠까지 전 세계 다양한 여행지에서 12만 가지가 넘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이다. 130여 국가와 지역에서 특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회원들이 여행을 지속하고 열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영감을 준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담당 남기덕 대표는 "세계적인 패션 행사로 성장하는 서울패션위크와 함께 한국 고객에게 메리어트 본보이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앞으로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십 등을 통해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메리어트 본보이가 단순한 멤버십 프로그램 이상의 여행 프로그램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오는 4월14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카카오 홈에서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마련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가입과 메리어트 본보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 팔로우 등을 마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정보 입력하면 고객 중 추첨해 베트남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 2박권을 1명에게 주는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메리어트 계열 호텔과 리조트 중 21곳 숙박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팔로우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 이모티콘을 준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