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월드서 놀려면 어린이날 황금연휴 모자라네

등록 2019.04.25 17:00:1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테마파크·수족관·전망대·키즈파크·워터파크, 자체 이벤트 경쟁

카드 할인 등 부모 부담 확 줄여줄 프로모션 풍성·다채


【서울=뉴시스】서울스카이 '하늘탐험대 스카이프렌즈'

【서울=뉴시스】서울스카이 '하늘탐험대 스카이프렌즈'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롯데월드(대표 박동기)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특히 5월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황금 연휴' 기간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전망대, 키즈파크, 워터파크 등 전 사업장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모처럼의 가족 특급 나들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마스크 퍼레이드' 공연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마스크 퍼레이드' 공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새로운 체험거리와 공연을 선보인다.

5월4일부터 11일까지 4층 '꿈꾸는다락방'(옛 동물극장)에 '블록&볼풀 놀이'가 약 70평 규모로 들어선다. 친환경 소재 블록을 활용한 신나는 블록 세상, 환상적인 조명 연출로 색다른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게 한 볼풀 공간 등으로 구성한다. 어린이, 어른 관람객 누구나 블록과 볼풀 놀이를 즐길 수 있다. 5월18일부터는 이를 대신해 의사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한 '의사 직업 체험' 콘텐츠가 자리할 예정이다.

5월4일 41층 '동화극장'에서는 상설 공연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가 개막한다. 동생의 편식을 예방하는 오빠의 재치를 담은 동화극이다.

고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어린이날 당일인 5월5일 오후 2시30분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가족 고객이 함께 도전하는 '패밀리 댄스 챌린지'가 거행한다. 가족들의 장기를 뽐낼 시간이다. 참가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준다. '토마토 어린이 합창단' '레인보우 어린이 응원단' 등의 앙증맞은 축하 공연이 곁들여져 관람객의 흥을 돋운다.

5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매직 아일랜드 호텔 캐슬' 3층에서 손님들이 주인공이 되는 피아노 독주회 '나의 첫 번째 피아노 리사이틀'이 열린다. 당일 현장 접수 선착순 12명이 각 1곡을 연주하며 실력을 뽐낸다.

【서울=뉴시스】서울스카이 '123라운지'

【서울=뉴시스】서울스카이 '123라운지'


◇서울스카이

서울 송파구 신천동 123층 대한민국 랜드마크 빌딩 롯데월드타워 117~123층 '서울스카이'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시도로 가족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복안이다.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등재된 세계 최고 높이 유리 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118층·478m), 세계 최고속(초속 10m)최장 수송 거리(496m)를 자랑하는 더블 데크 엘리베이터 '스카이 셔틀' 등 세계에서 인정받은 시설물들과 미디어아트 전시물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다.

5월11일부터 매주말 '하늘탐험대 스카이프렌즈'를 연다. 서울 전망을 바라보며 삼국 시대 잠실 지역 주인이었던 백제의 역사, 서울의 주요 명소의 숨겨진 이야기를 배우는 초등학생 교육 프로그램이다.

5월1일부터 12일까지 전망대 꼭대기 층인 123층(해발 500m)에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 바  '123라운지'에서는 환상적인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야간 클라우드 패키지' 2인권을 5만8000원에 판매한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잉어 젖병 먹이주기'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잉어 젖병 먹이주기'


◇롯데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쇼핑 시설인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롯데 아쿠아리움은 '마리모' '행운목' 등으로 수조를 만들어보는 '나만의 수조 만들기'부터 잉어에게 먹이를 주는 '잉어 젖병 먹이주기'까지 관람객 체험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한다.

해양수산부와 연계해 해양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벤트 부스도 운영한다. 해양수산부 마스코트 '해랑이' 인형, 해양 환경 도서 등 경품을 내걸고 미션 활동을 펼쳐 어린이 관심과 집중을 이끌 태세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머메이드 캐슬'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머메이드 캐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서울 은평구 진관동 롯데몰 은평점 3~4층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5월4일부터 5일까지 '머메이드 캐슬' 앙코르 공연을 진행한다. 이 공연은 캐릭터와 관람객이 교감하는 형식으로 언더씨킹덤 대표 캐릭터인 인어공주 '비비', 비비의 친구 '카이'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다.

언더씨킹덤 3층과 4층을 잇는 미디어 슬로프에 조성한 '보드 게임 존'에는 사방치기, 투호 등 전통놀이가 준비된다. 4층 '미니 그럴싸진관'에서 찍은 가족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나눠준다.

【서울=뉴시스】김해 롯데워터파크 '야외 파도풀'

【서울=뉴시스】김해 롯데워터파크 '야외 파도풀'


◇김해 롯데워터파크
 
경남 김해시 신문동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5월4일부터 5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 야외 파도풀과 다양한 야외 놀이시설 등 파크 곳곳에서 '보물섬 탐험 이벤트'를 펼친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각종 경품을 획득하게 된다.

워터파크라는 특성을 살려 락커에 선물을 무작위로 숨겨놓고 행운의 당첨자를 찾는 '럭키 락커 이벤트'도 준비한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블럭 놀이'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블럭 놀이'


 ◇풍성한 우대 혜택

5월3일부터 6일까지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언더씨킹덤은 '어린이날 선물은 롯데월드!' 우대행사를 열어 어린이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워터파크는 어린이 종일권을 1만5000원에 판다.

5월 한 달간 어드벤처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회원에게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5% 할인 혜택을 준다. 아쿠아리움은 NH농협카드, BC카드, 삼성카드 회원에게 본인 40%,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5월1일부터 6월9일까지 서울스카이는 우리카드 회원에게 본인 30%, 동반 3인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언더씨킹덤은 '둘이서 2만원' 행사를 마련해 어른과 어린이가 2만원에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서울=뉴시스】김해 롯데워터파크 '토네이도 슬라이드'

【서울=뉴시스】김해 롯데워터파크 '토네이도 슬라이드'


이달 27일부터 5월24일까지 워터파크는 하나카드 회원 본인을 대상으로 '만원의 서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하루 1회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롯데월드의 어린이날 이벤트와 우대행사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또는 대표전화 문의.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