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개띠 음력 7·8·9월생, 노란색 피하세요

등록 2019.05.25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개띠 음력 7·8·9월생, 노란색 피하세요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5일 토요일 (음력 4월21일 임술, 방재의 날)

▶쥐띠
신체적으로 부자유스런 면이 있다고 좌절하지 말 것. 남보다 더욱 노력하면 대성할 수. 2, 4, 5월생 손, 눈, 귀에 이상이 있다고 포기는 금물. 다른 자보다 더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 금운이 좋으니 더욱 분발하여 행운의 열쇠 찾을 수.

▶소띠
어둠이 지나면 밝음이 온다. 하나가 풀리면 또 다른 문제가 앞에 놓인다고 그것을 외면하려고는 마라. 뿌린 것 스스로 거두어야 한다. 1, 8, 11월생 6월께 모든 일이 해결될 것 같다. 현재는 가정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 의무다.

▶범띠
안 되는 것 미련스럽게 잡고만 있지 말고 직종을 바꿔라. 돈 갖고 부자 못 되는 자 있는가. 좋은 두뇌로 짜증만 내지 말고 긍정적으로 대항하라. 도움 주겠다는 자 많겠지만 쥐, 범, 토끼띠는 힘이 못 된다. 1, 9, 12월생 북쪽 길.

▶토끼띠
상대만 탓하지 말고 스스로를 되돌아봄이 어떨지. ㄱ, ㅂ, ㅊ성씨는 뛰는만큼 얻을 수. 범, 소, 양, 닭띠 괴롭히다가 크게 후회하겠다. 혼자서 땀 흘리게 하지 말고 백지장도 둘이 들면 가볍다는 이치를 알아야 할 때. 목재업은 길.

▶용띠
지나치게 생각을 많이 하는구나. 연구, 철학, 과학계 종사자에게는 승리수가 있다. 4, 8, 12월생 은 성격상 타인 밑에 못 있는 격. 쥐, 닭, 범띠의 도움을 받는 것은 좋으나 사업에서는 큰 재미 못 본다. 안 되는 것 잡고 있지만 말고 변동하면 길.

▶뱀띠
타인에 의해 가정이 무너진다 해도 운명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2, 7, 10월생 상대를 설득하면 평온이 올 듯. 이 샘물 다시 먹지 않는다고 침을 뱉지는 말 것. 사업은 지방으로 옮겨서 새로이 도전하면 길운이 깃들 수 있을 듯.

▶말띠
 오가는 말에 현혹되어서 허황된 꿈을 품는 것은 시간낭비임을 알 것. ㄱ, ㅅ, ㅂ성씨 성급하게 판단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라. 5, 9, 11월생 연하나 연상의 틀에 얽매이지 말고 딴 곳으로 눈을 돌려 세상을 넓게 봄이 좋겠다.

▶양띠
마음이 여리고 약하다. 희생을 하면서 남을 돕는 것은 좋지만 실속 있는 일에 손을 대야 한다. 누구를 위해 살아가고 있는지 생각해보라. 1, 2, 7, 11월생 앞길을 닦는 것을 탓할 수 없으나 몸을 아끼지 않는다면 미련하다.

▶원숭이띠
재주는 좋은데 활용을 못하니 무슨 소용인가. 갈고 다듬어 준비한다면 정상에 오를 수. 자금융통이 힘들지만 범, 돼지, 범띠에게 자문하면 목표를 이룰 듯. 7, 9, 11월생 좀 둔감해질 필요가 있다. 신경성 질환으로 고생할 수.

▶닭띠
상대방을 이해하려고는 하나 믿지 못하는 마음이 더 강하구나. 2, 5, 9월생 복잡한 문제에서 벗어나려는 것은 좋으나 뿌린 것은 스스로 해결하라. 믿고 따를 수 있는 윗사람의 면모를 보임이 좋겠다. 4, 5, 6월생 붉은색 계통이 길.

▶개띠
자기 중심이 흔들리면 가정에도 불화가 생길 수. 기본을 지키는 자세여야 대인관계가 원만하다. 혹 돌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침착성을 잃지 말 것. 7, 8, 9월생 노란색은 피하고 남동쪽에서 행운이 도래하니 투자하면 길.

▶돼지띠
남의 말 좋아하다 봉변당할 수. 5, 7, 9월생 부부 의견이 서로 맞지 않는다고 포기 말고 자신을 갖고 협력하라. ㄱ, ㅇ, ㅂ, ㅊ성씨 동업보다는 자립이 더 길할 수. 성급하게 서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면 대성하겠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