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이 뭉쳤는데 더 무슨 말이 필요해?

등록 2019.06.27 09:29:1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26~28일 명동본점 '스타 라운지'서 '더 인피니티 뷰티'

아모레퍼시픽·설화수·헤라·라네즈·프리메라·아이오페 등

【서울=뉴시스】롯데면세점·아모레퍼시픽 VIP 행사

【서울=뉴시스】롯데면세점·아모레퍼시픽 VIP 행사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업계 최초로 국내 대표 뷰티 기업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국내외 VIP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26~28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 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총 6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 VIP 고객 초청 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TY BEAUTY)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에는 왕홍(중국 SNS 유명인),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7000명이 초청됐다.  

'고객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한다'는 의미인 더 인피니티 뷰티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체험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더욱더 가까워질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로 면세 쇼핑 즐거움도 전달한다. 특히 설화수 '자음 부스팅 3종 세트',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브랜드별 대표 컬러, 이미지 등을 적용한 개성 넘치는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굿즈와 경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 바'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매일 3회 헤라,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열어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즉석에서 선물을 준다.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가입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서울=뉴시스】롯데면세점·아모레퍼시픽 VIP 행사

【서울=뉴시스】롯데면세점·아모레퍼시픽 VIP 행사

이번 행사에서는 방한 중이거나 방한 예정인 중국인 고객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도 진행한다. VIP 스타 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26일부터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 사이트 검색창에 '666' 혹은 '六六六'(육육육)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히든 페이지'를 볼 수 있다. 히든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 참여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고객에게 쇼핑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함께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면세점 스타 라운지는 국내 최대 규모(1339㎡)의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찾은 VIP 고객을 위한 라운지다. 지난해 5월에 오픈했다. 지난 1년간 롯데면세점은 고객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로레알그룹을 비롯해 '샤넬' '라메르' 'SKⅡ'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호주 사진전' '와인 강좌'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했다. 

【서울=뉴시스】롯데면세점·아모레퍼시픽 VIP 행사

【서울=뉴시스】롯데면세점·아모레퍼시픽 VIP 행사

스타 라운지 VIP 고객 초청 행사는 럭셔리한 공간에서 최상위 고객들에게 노출되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도 좋은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전년 동기 대비 15~30% 매출 증가 효과도 거둬 많은 브랜드가 선호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