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ㄱ·ㅈ·ㅇ성씨, 마음 바로잡으세요

등록 2019.09.09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ㄱ·ㅈ·ㅇ성씨, 마음 바로잡으세요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9일 월요일 (음력 8월11일 기유)

▶쥐띠
가정이 안정되어야 사회 활동도 원만하게 할 수 있는 법. 서로가 진실한 마음을 내보여야 일이 순조롭고 부부 갈등 또한 해소될 듯. 친척 간에 금전거래는 삼가. 10, 11, 12월생 검정색으로 단장. 북쪽이 길.

▶소띠
자기만의 고집은 금물. 한 가지를 계획했다면 끝을 맺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은 좋다. 하지만 벌여만 놓았지 마무리가 안 되는 상태이니 속이 타는구나. 부부간에 의논해서 함께 뛸 때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범띠
진행하고자 하는 일 서두르지만 말고 추진하라. 한꺼번에 많은 욕심은 금물. 아직 기회는 많은데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라. 1, 4, 9월생은 부부 협력을 이루어라. 남, 서쪽이 길. 브라운 색으로 단장.

▶토끼띠
모든 것이 생각대로 잘될 줄 알았지만 막상 시작해보니 풀리지 않는다. 매사 힘만 들뿐 결실이 없구나. 용기를 내라 .늦어질 뿐 길이 열린다. 북, 서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기회를 꽉 잡아라.

▶용띠
수없이 많은 것을 해 보았지만 풀리지 않으니 자신감이 사라져 주저앉고 싶은 심정이다. 그러나 희망이 보이니 힘을 내라. ㄱ, ㅁ, ㅎ성씨 귀인을 만날 듯. 언행 조심하라. 밤 말은 쥐가 듣고 낮말은 새가 듣는다는 옛말을 명심할 것.

▶뱀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대하라. 무슨 일을 하든 확고한 계획과 자신감이 있어야 더 큰 것이 들어온다. 남, 동쪽 일이 늦어지지만 곧 풀릴 운이니 서둘지 말 것. 1, 4, 9월생 애정면에서 좋은 소식 날아올 듯.

▶말띠
자식문제로 부부간에 불화가 있는데 엎친데 덮친다고 직장에서도 상하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워지는 일 있겠다. 3, 7, 10월생 침착하게 처신하고 인내심이 요구됨. ㄱ, ㅊ, ㅂ성씨 동북쪽 금전관계 원활할 듯.

▶양띠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라. 인정에 끌리어 손해 볼 줄 알면서 결단을 못 내리면 자신에게 더 큰 손실이 있을 듯. 공과 사는 분명히 하는 것이 ㅁ, ㅂ, ㅇ성씨가 손재를 막을 수 있는 길이다. 7, 8, 9월생 노란색은 나약함을 나타냄.

▶원숭이띠
생각처럼 쉽게 풀리지 않으니 모든 것이 힘들고 허망할 뿐이다. ㅇ, ㅂ, ㅊ성씨 자식 때문에 걱정이 따르니 몸과 마음이 편치 않구나. 혼자 힘겨워 말고 부부 의논하여 길을 모색하라. 쥐, 말, 닭띠와 협력을 이루어라.

▶닭띠
허전함을 호소할 곳 없어 답답하기만 하구나. ㄱ, ㅈ, ㅇ성씨 마음을 바로잡고 이탈하지 마라. 주위에 있는 사람들 떠나는 격. 후회 속에 살게 된다. 1, 2, 3월생 북향이 길하니 북쪽으로 가서 시간을 보내볼 것.

▶개띠
자신을 알아야 남을 알아 볼 수 있는 지혜가 생기는 법. 모든 일에서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겠다. 대책 없는 행동은 어려움을 초래할뿐이니 한번더 생각하는 여유를 갖도록 하라. 쥐, 말띠가 힘이 되어 주겠다.

▶돼지띠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마라. 신용을 잃으면 정말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없다. 1, 4, 9월생 금전관계로 구설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라.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이니 자존심이 상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