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음력 4·5·6월생, 신경성 두통 조심하세요

등록 2019.09.11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음력 4·5·6월생, 신경성 두통 조심하세요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11일 수요일 (음력 8월13일 신해)

▶쥐띠
인내한 것만큼 수입이 좋고 주위사람들의 인정도 받으니 모든 것이 서서히 풀리는 운. 경거망동만 조심한다면 오늘은 기분 좋은 하루가 될 듯. 애정에서는 아량을 가지고 상대방을 배려하도록 노력하라.

▶소띠
 항상 근면성실한 성품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귀인이 따르고 주위사람들의 찬사도 받겠다. 소, 용, 양띠를 연인으로 만난다면 천정배필이 되는 애정운. 8월생 남성은 처가에 신경 쓰면 도움받을 수 있다.

▶범띠
사업은 누구나 하는게 아니다. 경험 없이 하다가 궁지에 놓인 상황이구나.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한 때. 참고 인내한다면 반드시 웃음꽃 필 날 있겠다. 3, 5, 6월생 서쪽이 길하며 붉은색이 힘을 줄 듯.

▶토끼띠
먼 곳에서 대박을 꿈꾸다가 코앞의 이익마저 놓쳐 버릴 운세이다. 때로는 머리를 식힐 겸 휴식을 취하면서 새로운 구상을 하라. ㄴ, ㅁ, ㅎ성씨 부부 함께 사랑의 진실을 체크하며 화목을 유지함이 모든 면에서 좋을 듯.

▶용띠
아무리 강한 무쇠라 할지라도 뜨거운 불에는 녹아 나듯이 사랑하는 사람을 자존심보다는 따뜻한 배려로 대하라. 현실을 받아들이고 자신을 반성하며 항상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 ㄱ, ㅅ, ㅍ성씨 스스로를 추슬러라.

▶뱀띠
경솔히 행동하지 말고 신념을 가지고 신중히 고려할 것. 모든 일에서 욕심만으로 배를 채우려 하면 소화불량으로 약값이 더 지출될 수. 마음을 비우고 선으로 행하면 더욱더 큰 이득이 오겠으니 베푸는 마음을 가져라.

▶말띠
어렵고 힘들게 헤쳐 나가고 있지만 큰 욕심 때문에 더욱더 시달리겠다. 올라가지 못할 나무 쳐다보니 목이 아픈 격. 6, 7, 11월생 남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 것. 신경성 질환과 소화불량을 조심함이 좋을 듯.

▶양띠
금전 융통이 안 되니 힘에 겹구나. 그래도 용기를 잃지 마라. 동, 북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언제나 근면성실하니 사업을 대업으로 이끌 수 있겠다. ㄱ, ㅅ, ㅇ성씨 받을 것 못 받는다고 초조해하지 말 것. 시간이 해결해 준다.

▶원숭이띠
복잡한 일들은 청산하고 내실에 힘써라. 말이 많으나 신경 쓰지 말고 한 길만 향할 것. 윗사람의 도움으로 성취할 운이니 적극적인 면을 보여야 할 때다. 소, 닭띠가 힘이 되어 줄 듯하니 용기를 가지고 전진할 것.

▶닭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라. 용기가 필요할 때다.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갖고 임할 것. 문서관계는 처음에는 불리하나 결과는 대길. 1, 2, 8월생 애정난이 심할 듯. 유혹의 손길 뿌리칠 수 있는 지혜가 필요.

▶개띠
하고자 하는 일에 미숙하나 착실하게 노력하면 마음의 안정과 여유가 찾아오니 큰 성과 거둘 듯. 서비스업 종사자에게 길하고 문서관계에서도 이득이 있겠다. 7, 8, 9월생 흰색은 길하나 노란색은 피함이 좋을 듯.

▶돼지띠
작은 계획으로 착실히 노력하면 재물을 얻을 운. 가정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라. 자녀들의 이탈이 우려되니 대화로 풀어감이 좋을 듯. 동, 서쪽 사람과 의논하면 좋은 길 열리겠다. 4, 5, 6월생 신경성 두통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