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여신 분위기 연출하고픈 왕초보라면…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등록 2019.09.17 09:32:2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아이섀도우 12·치크 5컬러 중 선택 사용

17일 오전 10시부터 출시 기념 이벤트

【서울=뉴시스】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

【서울=뉴시스】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가 가을을 맞이해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은 메이크업 '왕초보'도 얼굴에 꽃처럼 피어나는 무한한 생기를 더해 고혹적인 가을 여신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이다. 12컬러 아이섀도, 5컬러 치크 중 원하는 컬러와 제형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는 돌기 형태 파우더가 피부 표면에 얇고 가볍게 밀착해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한다. 체리블러썸, 워터릴리, 핑크로즈, 핑크로터스 등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4종을 함유한 포뮬러가 눈가 피부를 더욱더 화사하고 맑게 케어한다. 누구나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베이식 컬러로 구성한 '우드 브라운', 우아한 매력으로 생기를 충전해주는 '레드 블러썸', 핑크톤 컬러로 청순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여신 무드를 연출하는 '페탈 핑크' 등 3가지 패키지로 선보인다. 각 4만원대.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는 3가지 컬러의 블러시, 하이라이터, 셰이딩 등으로 구성한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블러시'는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크림 투 파우더 텍스처를 적용했다. 맑고 생생한 컬러로 본연의 혈색을 자연스럽게 살린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에서 추출한 쥬이시 프루츠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준다. B01 샐먼, B02 애프리콧, B03 릴리 등 3컬러로 출시한다. 하이라이터인 '뉴스킨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 C01 샴페인'은 함유된 곱고 미세한 화이트 사파이어 입자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를 제공해 얼굴 입체감을 살려준다. 셰이딩인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 C02 아몬드 라떼'는 소프트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돼 우아한 윤곽 케어를 이룬다. 각 1만원 대.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가을을 맞이해 누구나 손쉽게 가을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면서 "12컬러 아이섀도, 3컬러 치크 중 원하는 컬러와 제형을 마음대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만큼 올가을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뉴스킨은 뉴컬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 4개입 패키지' 구매 시 '블루밍 자석 팔레트 L'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온라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 주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뉴톡쇼핑' 등을 통해 판매한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