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복기왕 '출마선언+출판기념회' 아산(갑) 총선도전 본격화

등록 2019.12.15 09:53:2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아산=뉴시스]이종익 기자 = 내년 4월 15일 열리는 21대 총선에서 '아산시(갑)' 출마를 선언한 복기왕(51)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직무대행)이 14일 오후 충남 아산 온양그랜드호텔에서 김영배·김우영·민형배 등 지자체장 출신 청와대 비서관들과 공동 저술한 '정치의 반전을 꿈꾸다'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9.12.14.007news@newsis.com

[아산=뉴시스]이종익 기자 = 내년 4월 15일 열리는 21대 총선에서 '아산시(갑)' 출마를 선언한 복기왕(51)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직무대행)이 14일 오후 충남 아산 온양그랜드호텔에서 김영배·김우영·민형배 등 지자체장 출신 청와대 비서관들과 공동 저술한 '정치의 반전을 꿈꾸다'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아산=뉴시스] 이종익 기자 =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직무대행)이 내년 4월 15일 열리는 21대 총선 '아산시(갑)' 출마 선언에 이어 14일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정치적 행보에 나섰다.

복 지역위원장은 이날 오후 충남 아산 온양그랜드호텔에서 김영배·김우영·민형배 등 지자체장 출신 청와대 비서관들과 공동 저술한 '정치의 반전을 꿈꾸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청와대 전직 참모진을 비롯해 양승조 충남도지사, 김지철 충남도교육감과 이규희·박완주·윤일규·강훈식 국회의원, 오세현 아산시장,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양승조 충남지사는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혁신적 인재"라며 "지방정치의 모범이며 중앙정치와 지방정치를 모두 갖춘 복기왕 전 시장에게 힘찬 박수를 보낸다"고 복 지역위원장을 추어올렸다.

오세현 아산시장도 "복 전 시장은 아산을 넘어선 큰 정치인"이라며 "진보정치의 불모지였던 아산에 민주당 깃발을 꽂고 세계가 주목하는 역동적인 아산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아산=뉴시스]이종익 기자 = 복기왕(51)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이 14일 오후 아산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젊은그대' 노래를 부르며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2019.12.14.007news@newsis.com

[아산=뉴시스]이종익 기자 = 복기왕(51)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지역위원장이 14일 오후 아산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젊은그대' 노래를 부르며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email protected]

복 지역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방이 있어야 국가가 있고 지방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며 "지역이 존중받는 대한민국, 자치분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할 대한민국을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 나라의 중심에서 가장 잘살고 행복한 아산을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복 지역위원장은 지난 9일 기자회견을 열고 "21대 국회의 가장 큰 과제인 정치개혁의 선봉이 되겠다"며 21대 총선에서 아산시(갑)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