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확찐자’여, 주목하라"…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슬기로운 아이템

등록 2020.03.31 11:32:4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집콕, 재택근무, 개학 연기 등으로 늘어난 체중, 봄 맞아 다이어트 돌입하는 사람들 많아져

면역력, 건강을 놓치지 않으면서 체중감량 도와 주는 음식을 위한 가전 소개

"확찐자’여, 주목하라"…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슬기로운 아이템

[서울=뉴시스]박상권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개학 연기 등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은 늘고 있다. 당연히 움직임은 줄고 체중도 는다. 때문에 ‘확찐자(집에만 있어 살이 확 찐 자를 일컫는 신조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났다.

채소와 단백질을 고루 섭취하며 영양가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채소와 단백질을 손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도와 줄 가전 아이템을 소개한다.
  
◇다양한 야채 들어간 건강주스, 브라운 핸드블렌더(MQ745)로 간편하게

브라운 핸드블렌더는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게 갈아 손쉽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라운의 핸드블렌더(MQ745)는 세계 최초로 ‘스마트 스피드(Smart Speed)’ 기술을 적용해 버튼 하나로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속도 조절이 가능한 브라운의 대표 핸드블렌더이다. 기본적인 블렌딩 기능뿐 아니라 1.25L의 블렌더를 갖추어 많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특수 재질로 만든 손잡이로 그립감이 우수하고, 타협하지 않는 기술력으로 신뢰가 높은 독일에서 직접 생산하는 강력한 고성능 모터가 장착돼 과도한 떨림이나 소음이 없으며 내구성이 강하다. 브라운만의 특허 출원된 파워벨은 튐 방지 기술로 설계돼 블렌딩을 하는 동안 튀는 것을 방지한다. 

◇기름이 쏙 빠져 맛있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드롱기의 전기 그릴(BG410)

"확찐자’여, 주목하라"…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슬기로운 아이템

드롱기의 전기 그릴(BG410)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안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극 중 손예진과 현빈이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 사용했던 제품이다. 고기는 물론, 채소 등 다양한 재료의 고유한 맛과 영양을 살려 건강을 위한 홈메이드 푸드를 만들 수 있다. 그릴의 핵심인 팬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다. 더블 플레이트 된 상판으로 다양한 식자재를 동시에 요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기름이 한곳으로 모이도록 V 자형으로 디자인됐다.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시켜주는 켄우드 초고속 블렌더 출시

"확찐자’여, 주목하라"…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슬기로운 아이템


켄우드 초고속 블렌더 BLP900BK는 3만 RPM의 초당 500회 회전과 모터 사용을 최소화하는 기술력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초당 500회의 빠른 회전력은 블렌더의 구동 시간을 짧고 빠르게 도와주기 때문에 신속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또 낮은 회전마찰력을 유지해주는 켄우드 베어링은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해준다. 초고속 블렌더 BLP 900BK는 BPA프리의 내구성 강한 트라이탄 용기를 갖췄다. 켄우드만의 슈어그립 핸들로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