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조승우x최무성 vs 배두나x전혜진…검경대척점 꿀케미

등록 2020.08.13 11:30:3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15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 '비밀의 숲2'에 출연하는 조승우, 최무성, 배두나, 전혜진 (사진 = tvN) 2020.08.1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15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 '비밀의 숲2'에 출연하는 조승우, 최무성, 배두나, 전혜진 (사진 = tvN) 2020.08.13.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조승우와 최무성, 배두나와 전혜진 등 검경 대척점을 다룰 '비밀의 숲2'의 새로운 조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5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 '비밀의 숲2'에는 고유의 권한을 사수하려는 검찰과 수사권 독립을 원하는 경찰, 두 개의 정의가 나온다. 이들이 각각의 조직 속에서 협력 혹은 갈등하면서 어떤 관계를 만들어나갈지 역시 흥미로운 포인트다.

◇"검찰 고유의 권한 사수" 조승우X최무성

통영 지청에서 2년의 임기를 마치고 새로운 발령지로의 이동을 앞두고 있던 황시목(조승우). 어떤 이유에서인지 우태하(최무성) 부장 검사가 이끄는 대검찰청 형사법제단에 합류하게 된다.

황시목도 10년 차 검사지만, 부장급들이 버티고 있는 법제단에선 막내 검사 축에 속한다. 때문에 조직과 권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후배들은 자신의 그늘 하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우태하에게 침묵하지도 굽히지도 않는 검사 황시목이 어떤 존재로 다가갈지 궁금해진다.

최무성은 "우태하에게 아마도 황시목은 미덥지만 짜증나는 후배였을 것 같다"면서 "하지만 조승우는 훌륭한 상대 배우였다. 나를 검사처럼 느껴지게 호흡해줘서 연기하기가 편했다. 조승우로 인해 나는 우태하였다"는 최고의 찬사를 보냈다.

◇"경찰 수사권 독립" 배두나X전혜진

한여진(배두나)에게 최빛(전혜진)은 롤모델과도 같은 존재다. 경찰청 파견 근무 중인 한여진이 속한 수사구조혁신단은 수사권 독립을 목표로 하는 TF팀이고 그곳의 단장이 바로 여성 최초 정보 부장 최빛이다. 신선한 경찰 워맨스가 기대되는 대목.

배두나는 전혜진과의 호흡 역시 "최고였다"고 엄지손을 추켜세웠다. "이것이 촬영인가 싶을 만큼 자연스러운 연기를 하셔서, 상대에게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이끌어내신다. 같이 연기하는 동안 너무 행복했다"며 "배우 배두나에게도 롤모델이였다"고 전했다.

전혜진 역시 "촬영 내내 믿고 갔다"고 화답했다. "이미 현장을 잘 알고 있는 배두나가 초반부터 큰 위안이었고, 언제나 나를 챙겨주었다"며 신뢰를 드러냈다.

제작진은 "베테랑 배우들이 카메라 안팎으로 최고의 호흡을 보여줬다. 지난 시즌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조합과, 새로운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안개로 더욱 짙어진 '비밀의 숲2'에서 이들이 따로 또 같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틀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까지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