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서현진·김동욱·윤박·남규리, tvN '너는 나의 봄' 출연

등록 2021.01.07 15:41:3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캐스팅된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사진=매니지먼트 숲, 키이스트/CGV아트하우스,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남규리 제공) 2021.01.0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캐스팅된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사진=매니지먼트 숲, 키이스트/CGV아트하우스,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남규리 제공) 2021.01.07.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서현진과 김동욱, 윤박, 남규리가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한다.

'너는 나의 봄' 측은 7일 이 같은 캐스팅 소식과 함께 올해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서현진은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인물 '강다정' 역을 맡았다. 새 출발을 위해 구구빌딩으로 이사하지만 그 곳에서 살인사건과 아래층 남자 '주영도'와 엮이며 자신의 어린 시절을 마주하게 되는 인물이다.

서현진은 캄캄했던 기억마저도 온 마음으로 끌어안고 사는 여리고도 단단한 강다정이라는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섬세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때로는 로코퀸의 발랄함으로 때로는 멜로퀸의 애절함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김동욱은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만들어 주기 위해 정신과 의사가 된 정신과 전문의 주영도 역을 맡았다. 모든 것을 단숨에 파악하는 똑똑하고 멋진 모습 뒤에 숨겨진 허당스러움과 정작 자신의 상처는 위로받지 못한 채 평생을 살아온 눈물 그렁한 두 번째 심장을 품은 인물이다.

윤박은 어느 날 갑자기 강다정 앞에 나타나 마치 '강다정 사용설명서'를 읽은 듯 다정의 마음을 힘차게 두드리는 투자사 대표 '채준' 역을 맡았다. 윤박은 이번 드라마에서 따스함부터 서늘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규리는 사랑했던 남자친구이자 매니저에게 나쁘게 그리고 아프게 이용당한 뒤 다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된 배우 '안가영' 역으로 분한다. 사랑스러움과 얄미움, 안쓰러움과 묵직함이라는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안가영이라는 인물을 통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이번 작품은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 tvN '풍선껌'에서 감수성 짙은 대사를 펼쳐낸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열정과 연기력이 각별한 배우들이 '너는 나의 봄'에 합류하면서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며 "막 시작되는 봄처럼 웅성거리며 소란스럽기도 한, 꽃피는 봄처럼 간지럽고 눈부시기도 한, 늦은 봄눈처럼 설레기도 할, 마침내 만나게 될 따뜻한 봄 같은 힐링 로맨스 '너는 나의 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