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라방서 1시간 만에 3억 판매고…SSG닷컴, 매월 '호캉쓱' 한다

등록 2021.10.04 06: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매월 1회 프리미엄 호텔 숙박 상품 소개 라이브 방송

5일 오후 8시 5성급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판매

럭셔리 호텔 숙박권, 라방서 1시간 만에 3억 매출고

라방서 1시간 만에 3억 판매고…SSG닷컴, 매월 '호캉쓱' 한다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SSG닷컴이 지난 8월23일 쓱라이브에서 선보인 5성급 '파라스파라 서울' 숙박권은 1시간 동안 3억원의 매출고를 올리며 라방에서 판매한 호텔 상품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9월2일 진행한 5성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라이브방송에서는 핫딜 상품이었던 9만9000원 '슈페리어 조식 패키지' 상품이 10분 만에 완판되며 호캉스 인기를 입증했다.

SSG닷컴이 하반기 라이브방송 킬러 콘텐츠로 '럭셔리 호텔'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상반기 명품 화장품에 이어 5성급 호텔을 대표 상품으로 선정해 한 번 더 프리미엄 상품 콘텐츠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매월 1회 프리미엄 호텔 숙박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호캉쓱' 테마를 신설한다. 이달에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선정했으며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방송을 통해 전 객실 상품 판매에 나선다. 라이브방송 최초로 스위트룸부터 기본 객실까지 모든 객실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하며, SSG닷컴 단독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은 12월16일까지 숙박 가능한 디럭스 룸 1박 이용권과 리조트 내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금액권을 포함한 구성이다. 선착순 200명은 최대 할인 혜택 적용시 24만1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시 추가로 스파 '씨메르' 및 실내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 무료 입장, 사우나 2인 무료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 숙박 시에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증정한다.

보너스 혜택인 5만원 금액권 대신 2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도 방송에서 소개한다. 3분 이상 시청 고객에게 발급하는 5% 할인쿠폰 적용시 '프리미어 디럭스 룸',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룸'은 30만원대, '코너 스위트룸'은 40만원대, '디럭스 스위트룸'은 7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조안 테디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호텔 소개 및 상품 특징을 상세히 담은 영상을 제공해 콘텐츠를 강화하고, 다른 플랫폼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럭셔리 호텔 상품과 단독 혜택을 강화해 차별화에 나설 예정이다.

이현진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쓱닷컴이 보유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럭셔리 호텔이 가진 특징이 부합하는 점을 살려 특별한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을 매달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