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구해줘! 숙소'가 뽑은 '최고의 펫캉스 명소'는 영종도 '더위크앤리조트'

등록 2021.10.14 19:37:5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13일 김지석·강승윤 소개 '인천 바다 멍멍! 리조트'

전용 테라스동·펫파크·반려견 동반 레스토랑·산책로

반려견과 명품 '일몰 뷰' 즐길 수 있는 루프톱도

 더위크앤리조트 '펫파크' *재판매 및 DB 금지

더위크앤리조트 '펫파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인천 중구 용유서로 '더위크앤리조트'(THE WEEK& Resort)가 13일 방송한 MBC TV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숙소'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반려견을 위한 숙소' 영광을 안았다.

더위크앤리조트는 영종도 대표 휴양지인 왕산해수욕장과 을왕리해수욕장 사이에 있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리조트'(Urban Lifestyle Resort)다. 지난해 11월 그랜드 오픈한 뒤, '펫팸족'등 트렌디한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반려견과 '펫캉스'를 떠나고 싶은 의뢰인이 등장해 강아지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간, '견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오로지 반려견을 위한 숙소를 찾아달라고 요청했다.

배우 김지석과 가수 겸 배우 강승윤, 그리고 강승윤의 반려견 '토르'가 첫 번째로 소개한 숙소가 더위크앤리조트다.

방송에서는 을왕리 해수욕장을 바로 앞에 두고 있는 '인천 바다 멍멍! 리조트'로 등장했다.
더위크앤리조트 반려동물 동반 고객 전용 '더 테라스 스위트룸' *재판매 및 DB 금지

더위크앤리조트 반려동물 동반 고객 전용 '더 테라스 스위트룸' *재판매 및 DB 금지

더위크앤리조트는 일반 고객을 위한 리조트 본동과 반려동물 동반 고객 전용 테라스동이 나뉘어 있다.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펫파크'는 물론 레스토랑 '위 캔 다인'(WE CAN DINE)과 바&카페 '위 캔 바'(WE CAN BAR),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 명품 '일몰 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톱 등에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다.

특히 위 캔 다인과 위 캔 바는 현재 펫 메뉴를 준비 중이다.
더위크앤리조트 '펫 메뉴'를 시식하는 반려견 *재판매 및 DB 금지

더위크앤리조트 '펫 메뉴'를 시식하는 반려견 *재판매 및 DB 금지

상대 팀인 방송인 도경완은 명품 일몰 뷰를 보고 "반려견이 없어도 그냥 놀러 가고 싶다"며 감탄했다.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역시 "흠잡을 데가 없는 곳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위크앤리조트는 이미 국내 대표 펫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연예계 대표 애견인인 개그우먼 김영희와 개그맨 박휘순, 걸그룹 '소나무' 출신 의진 등이 찾았다.

더위크앤리조트는  '반려견을 위한 숙소' 선정을 기념해 김지석과 강승윤이 구해줘! 숙소에서 즐긴 베네핏을 그대로 담아 '인천 바다 멍멍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했다.

12월31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리조트 확인.
더위크앤리조트 루프톱과 서해 선셋

더위크앤리조트 루프톱과 서해 선셋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