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쁘띠 뮤비 최초 공개

등록 2021.07.04 11:41:3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3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 (사진 = MBC) 2021.7.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야호(유재석)가 제작한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가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기준 9.9%, 분당 최고 11%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MSG워너비의 '나를 아는 사람을 바라만 본다' 쁘띠 뮤비 촬영 현장과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가 첫 공개됐다.

유야호와 만난 전여빈은 인연이 있는 이동휘에게 먼저 M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힌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신박한 포즈로 "유야호~!"를 외치는 유쾌한 매력과 '강릉 사투리 경연 대회' 우승자란 의외의 이력이 유야호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MSG워너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전여빈에게 빠져든 유야호는 그녀와 함께 MSG워너비의 '쁘띠 뮤비' 제작을 위한 계획을 세웠다.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과 M.O.M '바라만 본다'를 하나의 뮤직비디오로 만드는 '쁘띠 뮤비'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유야호는 MSG워너비 멤버들에게 한공간에서 2시간 내로동시에 찍을 계획을 밝히며 신예 감독 이동휘와 여주인공 전여빈을 소개했다. 남자 주인공은 각각 이상이와 박재정이 맡았다.

전여빈의 생일날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이상이의 '나를 아는 사람', 그리고 전여빈을 몰래 짝사랑하는 박재정의 애절함이 담긴 '바라만 본다'까지, 엇갈리는 청춘 남녀의 삼각 로맨스를 한 편에 담는 촬영이 시작됐다.

첫 대면한 이상이와 전여빈은 고백신부터 포옹신까지 '꿀 뚝뚝' 멜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케미로 대세 배우다운 면모를 뽐냈다. 짝사랑남 박재정은 애절한 눈빛과 상처받은 표정의 '아련 덩어리' 연기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여기에 이동휘의 디테일한 디렉팅까지 더해져 유야호는 "그야말로 청춘드라마야!"라고 감탄을 터트렸다.

또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으로 로코베리(안영민, 오지연)의 '난 너를 사랑해'가 공개됐다. 경쾌한 멜로디 속 아름다운 가사와 함께 V.O.S가 가이드 노래를 부르며 귀를 사로잡았다.

다음주에는 '쇼! 음악중심'에서 성공적으로 데뷔무대를 가진 MSG워너비의 무대 비하인드와 함께 '놀면 뭐하니?' 100회 기념 MSG워너비와 함께하는 '톱10귀 콘서트'가 예고됐다.

MSG워너비의 단체곡 '난 너를 사랑해' 무대를 비롯한 다채로운 유닛의 무대와 함께 SG워너비, 빅마마, V.O.S 등 보컬 그룹의 대축제를 예고하는가 하면 깜짝 무대를 펼친 라붐의 모습도 공개됐다.

한편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와 '나를 아는 사람을 바라만 본다' 쁘띠 뮤비 영상들은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총 누적 조회수 250만(유튜브, 네이버TV)을 돌파하는 등 역대급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