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오싹한 재미"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4, 오늘 개막

등록 2021.07.15 04: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포스터. (사진=CJ ENM 제공) 2021.07.1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포스터. (사진=CJ ENM 제공) 2021.07.1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가족 뮤지컬의 새로운 흥행 신화를 기록할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이 무대에 오른다.

15일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에 따르면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이날부터 8월29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선보인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포의 비명동산을 배경으로 친구들 간의 화해와 용서 등 '우정'을 주제로 다뤄 오싹한 재미와 진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2019년 초연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이후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뮤지컬의 오프라인 공연이다.

복수의 화신 '토면귀', 인간의 영혼을 먹는 '도플갱어' 등 이전 시즌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귀신 캐릭터가 등장해 한층 더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지옥의 롤러코스터, 귀신 범선, 악몽 보트 등 비명동산의 각종 놀이기구가 LED 프로젝트를 사용한 화려한 홀로그램 효과로 구현돼 오감을 자극하는 생생한 무대를 예고한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날과 22일 오후 8시 투니버스에서 신비아파트 뮤지컬 전 시즌 에피소드를 모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편이 방영된다. 특별편 본방송 중 화면 하단 스크롤을 통해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초대권, 신비전시 VR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투니버스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CJ ONE 회원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CJ ONE 할인'을 선택해 티켓을 구매한 CJ ONE 회원은 평일 55%, 주말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CJ ONE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1인2매)에게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VIP석 초대권을 증정한다.

DS뮤지컬컴퍼니와 공동 제작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지난 2월 온택트 뮤지컬 형태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4만4000~6만6000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