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삼성, 하반기 4급 신입 채용 시작…삼성물산·호텔신라 등

등록 2021.07.31 16:12: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삼성 계열사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표=캐치 제공) 2021.7.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삼성 일부 계열사들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채용공고에 따르면 삼성그룹 일부 계열사가 2021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이번에 모집을 하는 곳은 삼성물산, 호텔신라, 삼성전자판매, 삼성웰스토리 등이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2021년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모집부문은 파크기술(전기), 파크기술(기계·차량 정비), 골프 조리사, 골프 식음서비스, 조경관리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제출,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5일 오후 5시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이전 졸업자다.

호텔신라는 '2021년 TR부문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정보보안 직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작성,  서류전형, 삼성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5일 오후 5시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전문학사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인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공은 무관하지만 컴퓨터공학, 정보통신, 정보보안 관련 학과 출신을 우대한다.

또 호텔신라는 '2021년 호텔&레저부문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시설, 안전 환경, 웨딩 마케팅 분야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작성, 서류전형, 삼성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5일 오후 5시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2021년 8월 이전 전문학사 이상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인 경우다. 모든 분야에서 직무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삼성전자판매도 '2021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직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정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등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5일 오후 5시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2021년 8월 이전 전문학사 이상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인 경우다.

삼성웰스토리는 '2021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 직무는 영업·운영지원 직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작성,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종합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5일 오후 5시까지 삼성웰스토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전문학사, 상경 관련 전공자다.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이전 졸업자다. OA/회계 관련 자격자를 우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