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왓챠 추천]'담보'부터 영드 '써틴'·일드 '라이어 게임'까지

등록 2021.09.04 07: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영화 '담보' 스틸. (사진=왓챠 제공) 2021.09.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왓챠는 이번주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과 아역 박소이의 진짜 가족 같은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는 힐링 무비 '담보'를 서비스한다.

영국 BBC 채널에서 방송한 웰 메이드 영드 '써틴'과 추억의 인기 일본 드라마 '라이어 게임' 등도 만날 수 있다.

담보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그의 후배 종배(김희원)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에 이어 3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류한 아역 박소이까지 탄탄한 배우 라인업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와 연기 앙상블, 예상치 못한 인연으로 얽히게 된 사람들이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아낸 감동적인 스토리, 모두가 공감할 만한 보편적이고 따뜻한 메시지가 돋보인다.

삐삐, 공중전화 부스, 당대 최고의 스타 서태지의 음반까지 90년대 모습을 담은 소품과 배경들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볼거리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영드 '써틴' 스틸. (사진=왓챠 제공) 2021.09.03 photo@newsis.com



써틴
단숨에 보는 이들을 몰입시키는 집중력과 흡입력이 뛰어난 5부작 미스터리 시리즈다. 드라마는 13살 때 납치를 당해 13년간 지하실에 감금되었던 주인공 아이비 목섬(조디 코머)이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납치된 이후 계속 행방불명이었던 아이비는 13년 만에 가족들과 재회하지만, 이미 가족들은 각자의 사정으로 인해 아이비의 기억과 바람과는 달리 많이 변한 상태다.

영화 '프리 가이', 영드 '킬링 이브'로 국내에서도 익숙한 배우 조디 코머의 연기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영드 '리퍼 스트리트' 시즌 1~2 스틸. (사진=왓챠 제공) 2021.09.03 photo@newsis.com



리퍼 스트리트 시즌 1~2
BBC에서 공개한 시대극 수사물 '리퍼 스트리트' 시즌 1~2도 왓챠에서 공개된다. 클래식한 매력이 눈을 사로잡는 영드로, 희대의 살인마 잭 더 리퍼를 소재로 하는 작품이다.

1800년대 후반 영국 런던에서 5명의 매춘부를 살인하고 종적을 감춘 잭 더 리퍼가 다시 나타나자, 리드 경위의 지휘 아래 화이트 채플 경찰들은 사건을 추적하고 수사해나가기 시작한다.

 영화 '오만과 편견'과 영드 '퀴즈' 등에 출연한 매튜 맥패디언이 카리스마 넘치는 리드 경위로 분해 또 한 번 매력적인 캐릭터를 소화해낸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영화 '솔트' 스틸. (사진=왓챠 제공) 2021.09.03 photo@newsis.com


솔트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물이다. 안젤리나 졸리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돋보인다.

주인공 에블린 솔트(안젤리나 졸리)는 러시아 정보원에게 이중 첩자로 지목당하자, CIA 요원으로서의 명예와 조국을 지키기 위해 포위망을 피해 도주한다.

솔트는 남편을 보호하고, CIA 동료들보다 한발 앞서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그동안 공작원으로서 익힌 모든 기술을 동원하며 고군분투를 펼친다.

안젤리나 졸리와 필립 노이스 감독이 <본 콜렉터> 이후 10년 만에 재회한 작품으로도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일드 '라이어 게임' 시즌 1~2 스틸. (사진=왓챠 제공) 2021.09.03 photo@newsis.com



라이어 게임 시즌 1~2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라이어 게임'은 순진하고 정직한 여대생 칸자키 나오(토다 에리카)가 엄청난 금액의 돈이 걸린 수수께끼 게임에 휘말려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나오는 어느 날 정체불명의 비디오와 거액의 돈을 받고 반강제적으로 라이어 게임에 참여하게 되고, 교도소에서 출소한 천재 사기꾼 아키야마 신이치(마츠다 쇼타)에게 부탁해 같이 라이어 게임 토너먼트에 참가한다.

끊임없이 속고 또 속이는 캐릭터들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적재적소에 사용된 OST 등으로 꾸준히 호평받았던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이상윤, 김소은, 신성록 주연으로 리메이크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