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KT,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통신사 최초 출시

등록 2021.09.29 10:33:0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골프 앱 '스마트캐디' 이용권 무상 탑재
전 세계 4만여 개 코스 데이터 및 코스 정보 확인
30일까지 사전판매, 10월 8일 공식 출시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KT가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모델을 29일부터 30일까지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10월 8일로 전국 KT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 모델은 삼성전자에서 지난 15일에 출시한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블루투스 모델에 최초로 통신 기능을 지원한 모델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캐디' 앱이 탑재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마트캐디 앱은 골프 운동 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전세계 4만여개의 코스데이터 뿐만 아니라, 고저차·언듈레이션 정보가 반영된 거리와 그린맵을 제공한다. 또한 홀 아웃 시 자동으로 나오는 스코어 입력창에서 편리하게 스코어를 입력할 수 있다.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LTE는 44㎜ 블랙, 40㎜ 실버 총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44㎜ 35만9700원, 40㎜ 33만 원이다.

KT 고객은 스마트 워치 전용 요금제 ‘LTE 데이터 투게더 Watch’에 가입하면 월 1만1000원(vat 포함)에 데이터 250MB, 음성 50분, 문자 250건 등을 기본 제공받는다.

KT 휴대폰의 가입 요금제에 따라 할인율과 할인액이 달라진다. 예를 들어 5G 요금제인 ‘슈퍼플랜 초이스’ 중 프리미엄과 스페셜을 이용하거나 ‘슈퍼플랜 스페셜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스마트기기 1회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월 이용료가 100% 할인된다.

KT는 사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골프 고급브랜드 ‘캘러웨이 특별 3종 패키지(디봇톨, 볼마커, 고급 골프공 3PS)를 제공한다. 또한 ‘슈피겐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20명에게는 캘러웨이 퍼포먼스센터(서울 강남 위치)에서 50분간 무료 피팅 레슨 서비스, 10명에게는 캐리커처 작가와 함께하는 나만의 골프 액세서리(볼마커 2종, 네임택 1종)를 제공한다.

공식 출시 후 선착순 2000명에게는 삼성전자 정품 워치4 충전기를 제공한다. 신청은 전국 KT 매장에서 운영하는 ‘우리 매장 핫딜’의 배너광고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기존 블루투스 워치에만 적용해왔던 골프에디션 모델을 통신형 워치에도 최초 적용해 출시하게 돼 기쁘다”면서 “고객분이 직접 유료로 구매해야 했던 스마트캐디 앱을 무상으로 이용함으로써 최근 다양한 연령층까지 범위가 넓어진 골프 운동에 효율적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