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40으로 숲속 추억 남기기
'인더숲 BTS편 시즌 2'…매주 금 오후 9시 JTBC
BTS 멤버들의 힐링 스토리 담는 리얼리티 예능
인더숲 BTS편 시즌 2'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속 힐링 스토리'를 소재로 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15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한다.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는 방송이 끝난 오후 10시부터 확장편을 유료로 공개한다. 하이브(HYBE)가 제작한다.
시즌2에서는 일곱 멤버가 소중한 숲속 힐링 시간 동안 후지필름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로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남기고픈 순간순간을 세상에서 단 한 장뿐인 필름 사진으로 빠짐없이 기록해 공유할 예정이다.
방송에 나온 제품은 '인스탁스 미니 40'이다. 클래식하고 아날로그한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데일리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직관적이고 심플한 작동법, 주변 밝기를 감지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자동 노출', 선명한 클로즈업 셀카를 지원하는 '셀피 모드' 등 편리하고 컴팩트한 기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인더숲 BTS편 시즌 2'에서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간직하고 기록할 수 있는 인스탁스 브랜드 철학이 잘 드러나 협찬했다"며 "앞으로도 인스탁스 제품에 애정과 관심을 부탁한"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